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올 뉴 말리부 국내 첫 공개, 온라인 생중계로 먼저 만나세요!

올 뉴 말리부 국내 첫 공개, 온라인 생중계로 먼저 만나세요!



2016년 4월 27일에 하나부터 열까지 다 바뀐 올 뉴(ALL NEW) 말리부를 만나보실 수 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언제, 어떻게~ 올 뉴 말리부를 만나볼 수 있는지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이제부터 제가 속 시원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4월 27일,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올 뉴 말리부의 신차발표회 현장을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생중계한답니다. 오전 10시 4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올 뉴 말리부 신차발표회 생중계는 쉐보레 톡 블로그, 쉐보레 코리아 유튜브, 쉐보레 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신제품의 특장점 및 마케팅 전략 등을 소개할 예정인데요.


특히, 페이스북을 통한 생중계는 자동차 업계에서 최초로 실시하는 것으로 자동차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답니다.



대표이미지


쉐보레는 한국 자동차 업계 최초로 신차발표회 생중계를 도입하여 지금까지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모터쇼와 신차발표회를 실시간 중계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왔으며,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왔답니다. 지난해 7월 신형 스파크 신차발표회 생중계는 재방송을 포함하면 일주일간 90만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확인했었는데요. 출시 전부터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 올 뉴 말리부는 과연 얼마나 높은 조회수를 기록할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어떤 셀럽이 신차 발표회 생중계를 맡았을지 궁금한데요. 바로 인기 방송인 박은지와 유명 자동차 블로거 까남(본명: 신동헌)이 진행을 맡아 신차발표회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랍니다. 특히 신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갖는 등 올 뉴 말리부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페이스북 생중계와 더불어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야구장, 고척스카이돔에서 이색 신차발표회를 통해 국내에 처음 공개되는 올 뉴 말리부는, 동급 최대 크기, 뛰어난 성능 및 혁신적인 안전사양을 적용하는 등 우수한 상품성을 갖춰 국내 중형차 시장의 기준을 새롭게 정립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답니다.


올 뉴 말리부를 기다리고 계신 여러분들! 쉐보레 톡 블로그쉐보레 코리아 유튜브쉐보레 코리아 페이스북 4월 27일 오전 10시 45분!~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