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쉐보레 올 뉴 말리부 "모든 것이 새로워졌다", 27일 사전 계약 돌입

"모든 것이 새로워진 올 뉴 쉐보레 말리부", 27일 사전 계약 돌입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27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이색 신차 발표회를 통해 올 뉴(ALL NEW) 말리부를 국내에 첫 공개하는 동시에, 27일부터 사전계약 접수를 시작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두근두근... 드디어 내일이네요.



내일이면 베일에 가려졌던 올 뉴 말리부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더불어 사전 계약도 진행이 됩니다. 5월 본격 판매에 앞서 시작하는 올 뉴 말리부의 사전 계약은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에 방문해 접수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사전계약 고객들은 신차 출시 고객 이벤트에 추첨을 통해 참가할 수 있는 등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사전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 5월 21일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신차 출시 기념 파티에 초청할 예정인데요. 신차 출시 기념 파티에서는 스페셜 차량 전시뿐 아니라 특별 MC인 이상민, 김재우, 공서영과 함께 하는 올 뉴 말리부 토크쇼, 그리고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콘서트 및 저녁 만찬 등 사전계약 고객들만을 위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랍니다.




쉐보레는 27일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야구장에서 선보이는 역대 최대 규모의 이색 신차 발표회 현장을 쉐보레 톡 블로그, 유튜브를 비롯, 자동차 업계에서 최초로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실시간 생중계할 예정인데요. 이번 온라인 생중계는 신차의 특장점 소개 및 질의응답 등 풍성한 내용으로 꾸려질 예정이어서, 자동차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답니다. 




쉐보레 올 뉴 말리부는 북미형 신형 말리부가 공개된 이후 국내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폭발적인 관심과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특히, 준대형급보다도 긴 전장 등 차급을 뛰어넘는 차체 크기, 뛰어난 주행 성능과 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으로 중형 및 준대형 차 시장에 돌풍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답니다. 



>> 쉐보레 톡 블로그

>> 쉐보레 코리아 유튜브

>> 쉐보레 코리아 페이스북





27일 오전 10시 45분부터 11시까지 쉐보레 톡 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진행되었던 올 뉴 말리부 미디어 쇼케이스 인터넷 생중계 영상입니다. 열기 가득했던 현장을 직접 만나보세요~! 이상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