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쉐보레 드라이브 이벤트 신청하고 프로야구 직관 가자~

2016 쉐보레 베이스볼 드라이브 신청하고 홈경기 직관 가자!~



안녕하세요~ 야구를 사랑하는 남자 나는나다! 입니다.

지난 주말 아주 특별한 이벤트에 당첨되어 행복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바로 "2016 쉐보레 베이스볼 드라이브"인데요, 야구장에 갈 수 있는 시승차와 입장표, 그리고 햄버거 세트까지! 이것이야말로 님도 보고 뽕도 따고~ 행복했던 주말 이야기 시작해봅니다.  



프로야구 경기 직관 가는 날. 약속된 시간에 쉐보레 인천 계양 대리점으로 갔습니다. 노란색 모자와 티셔츠를 입은 진행 요원들의 쉐보레 차량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이벤트에 당첨된 팀은 10여 팀 이상으로, 말리부와 크루즈가 각자의 이벤트 팀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대표이미지


간단한 오리엔테이션과 차량 보험을 등록 후, 저는 말리부를 타고 야구장을 향해 출발했습니다. 인천에서 잠실 운동장까지 올림픽대로를 이용했으며, 저 멀리 한강을 바라보며 신나게 달렸습니다.  




오늘 경기는 LG vs SK 시합으로, 아주 좋은 날씨 속에서 야구를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이벤트로 배정해준 좌석은 잠실 1루 측 Red석 104블록으로, 그라운드와 가까워 인기가 많은 좌석입니다. 선수들의 모습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 더 좋았습니다. 




이렇게 쉐보레 드라이브와 함께한 올해 첫 프로야구 직관은 승리의 노래를 부르며 LG의 대승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 승리의 기운이 쉐보레 베이스볼 드라이빙와 함께여서 그런지도 모르겠네요.^^




쉐보레 베이스볼 드라이빙 신청하기!


여러분들도 이런 기회를 놓치시면 안되죠? 아직 신청할 수 있는 시합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먼저, 쉐보레 홈페이지에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되는데요.





"회원/비회원 응모하기" 들어가셔서 간단한 개인 정보 입력 및 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한가지 TIP! 사연을 잘 적어주시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는 사실! 그냥 응모만 누르지 마시고, 아름다운 사연을 같이 적어 응모해 보세요~^^


이상, 올해도 LG의 가을야구를 응원하는 나는나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