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딜락/Cadillac

2016 부산국제모터쇼 캐딜락 프레스 컨퍼런스 행사

캐딜락, 럭셔리 크로스오버 'XT5' 부산모터쇼서 첫 공개


안녕하세요? 2016부산모터쇼의 생생한 현장감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레인보우입닌다, 캐딜락은 2일 2016 부산모터쇼 프레스데이를 통해 새로운 럭셔리 크로스오버 모델 'XT5'를 국내에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이른 시간임에도 많은 분들과 함께했던 캐딜락 프레스 컨퍼런스 행사 현장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2일 전 9시 20분에 시작한 행사에는 각종 미디어 매체 기자분들과 관계자들로 발디딜틈없었는데요. 취재 열기가 가득한 가운데, 한국지엠 제임스 김 사장의 인사말로 캐딜락 프레스  컨퍼런스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대표이미지


이날 베일에 싸여져있던 크로스오버 SRX의 후속모델 XT5가 공개되었습니다. XT5는 브랜드 성장과 판매 신장을 이끌 기대주로, 한층 진화한 캐딜락 고유의 디자인과 경량화된 차체가 발휘하는 넓고 안락한 실내공간, 최첨단 편의사양으로 무장하였습니다.




지엠 코리아 장재준 캐딜락 총괄사장은 "XT5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캐딜락의 기술을 모두 담아 만들어낸 새로운 럭셔리 크로스오버 모델"이라며, "캐딜락의 디자인 혁신을 담은 내외관 스타일을 비롯해, 첨단 주행 테크놀로지와 고급 편의 사양으로 무장하고 럭셔리 크로스 오버의 진수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캐딜락 XT5는 더욱 진화된 캐딜락 디자인의 정수를 담아 독보적이며 혁신적인 내외간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기존 SRX 대비 60kg 경량화된 차체를 통해 민첩하고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제공하며 6기통 3.6L 가솔린 직분사 엔지를 탑재했답니다. 추후 다른 컨텐츠로 XT5에 대해 좀더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장재준 캐딜락 총괄사장의 설명이 끝나고, 포토세션이 진행됐습니다. 2016 부산국제모터쇼 캐딜락 부스에서는 XT5를 포함해 ATS-V, CTS-V, ATS, CTS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니 부스에 방문해 직접 럭셔리 크로스오버 모델 'XT5' 느껴보길 바랍니다. 이상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