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세단 캐딜락 CT6, 외부 이미지 사진 대방출
안녕하세요? 지고릴라의 향기 입니다. 드디어 캐딜락의 플레그쉽 모델 CT6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손꼽아 기다렸던 캐딜락의 럭셔리 세단 캐딜락 CT6! 외관 이미지 먼저 보시겠습니다.
CT6 전면부는 마치 조각가가 아름답게 조각한 듯한 모습으로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타 차량에서 느껴볼 수 없었던 인상적이고 세련된 모습을 지니고 있습니다.
캐딜락 CT6의 울트라뷰 선루프는 앞/뒤 루프 선셰이드를 독립적으로 개폐 가능하며, 캐딜락 세단 역사상 가장 크고 소음이 없는 선루프를 채택하였습니다.
캐딜락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도 더 길어진 후드 더 넓어진 그릴은 경쟁 차량과 차별화는 물론 강렬한 인상을 풍기고 있군요.
3개의 로우빔과 1개의 하이빔. 18개의 LED는 CT6의 길고 날렵한 스탠스를 완성하며, 후드를 더욱 아름답게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간접 조명 방식의 LED 다기능 헤드램프는 데이타임 러닝 램프와 방향지시등을 하나의 콤팩트한 시스템에 포함하여 럭셔리 세단의 세련된 실루엣을 완성했습니다.
흑백으로 구성된 캐딜락의 엠블럼이 휠캡과 차량 옆쪽에 위치하여 더욱 더 캐딜락 CT6를 고급스럽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플래티넘 트림에는 20인치 Premium paint Alloy wheel 이 장착되며, 4Piston Brembo Brake가 적용되었습니다.
후면부의 수직형 LED 리어램프와 42개로 이뤄진 보조 브레이크 등은 캐딜락의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고 있으며, 하단부의 트윈 듀얼 스테인리스 배기구는 대형 럭셔리 세단이 갖춰야 할 고급스러움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표현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차량의 심장인 3.6프리미엄 엔진, 새로운 아키텍처인 V6엔진을 캐딜락 모델에 처음으로 적용하였으며, Active Fuel Management를 통해 2% 연비 개선, Stop & Start로 3%의 연비를 개선 하였습니다. 이외에도 엔진 소음도 개선되어 보다 정숙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CT6는 8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되어 기어간 폭은 더욱 작아지고 엔진을 최적의 파워 영역대에 유지시켜 마력과 토크 성능을 최대로 끌어 내고 있습니다.
CT6는 세련된 외관, 대형 세단임에도 뛰어난 퍼포먼스와 정교한 핸들링으로 한 차원 높은 다이나믹한 드라이빙 경험 또한 제공합니다. 최고급 대형 럭셔리 캐딜락 CT6. 이제 당신의 가치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줄 것입니다.
이상 럭셔리 세단의 최고봉 CT6의 지고릴라의 향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