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기타

배트맨의 배트모빌이 실제로! 쉐보레 X 레고의 실제 사이즈 배트모빌



안녕하세요, 레고와 쉐비를 사랑하는 남자 어른곰입니다. 


얼마 전 쉐보레 공식 트위터에서 레고 배트맨 무비의 배트모빌을 실물 사이즈로 만들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레고쉐비를 동시에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그 진위를 파악하고 싶은 충동이 솟구치는데요. 쉐보레, 레고, 그리고 배트맨의 만남, 지금부터 저와 함께 만나보시겠습니다.



영화 속 바로 그 자동차, 배트모빌 



배트모빌은 DC의 히어로 배트맨이 타고 달리는 자동차입니다. 히어로의 자동차이다보니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실물 제작 시도가 이루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요. 이번에 제작된 배트모빌은 배트맨 오리지널 무비가 아닌 '레고 배트맨 무비 (The Lego Batman Movie, 2017)' 속의 배트모빌이라고 합니다.


[ 사진 출처 : 쉐보레 공식 트위터 ]


쉐보레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배트모빌의 모습입니다. 이 배트모빌은 쉐보레와 레고의 합작품으로, 디트로이트 모터쇼에 전시와 레고 무비 배트맨의 개봉에 맞춰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사진으로만 봐서는 그 크기가 가늠되지 않는데요. 340,000개의 레고 브릭으로 제작된, 실물 자동차 크기라고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의 북미 쉐보레 홈페이지의 배트모빌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사진 출처 : 쉐보레 북미 홈페이지 ]


배트모빌 소개 페이지에 들어가면 배트모빌을 마치 실제 판매 중인 자동차처럼 소개하고 있습니다. 실제 판매 자동차처럼 제원 소개를 하고 있는 모습도 볼 수 있지요. 


대표이미지

[ 사진 출처 : 쉐보레 북미 홈페이지 캡쳐 ]


실제 판매 차량은 아니지만 배트모빌의 가격은 48,000,000 달러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물론 레고 제품으로 정식 판매되는 축소 사이즈의 배트 모빌은 훨씬 저렴한 59.99 달러에 판매되고 있지요. 8살에서 14살 까지 이용 가능한 제품으로 소개되고 있지만, 30~40대 고객의 구매 후기가 줄을 잇고 있네요. 저도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축소 사이즈 배트모빌 제품의 소개는 아래 레고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사진 출처 : 북미 쉐보레 홈페이지 ]


아직 배트맨 무비를 보지 않았는데 아들 손 잡고 보러 다녀와야 겠습니다. 배트맨 무비를 보면 아들이 자기 용돈으로 저걸 사려고 하지 않을까요? 제가 사기에는 아내의 등짝 스매싱이 두렵습니다. 많은 쉐보레 제품이 레고로 나오기를 기대하는 어른곰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