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21 19:58



안녕하세요. 순두부향기입니다. 와이프 말에 의하면 요즘 여자들 사이에서 코랄 핑크가 유행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인지 화장품이며 옷, 신발, 인테리어 등등.. 요 근래 밖에 나가면 유난히 핑크 색상을 자주 보는 것 같습니다. 핑크색은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해 평소에 사용하지는 않지만 와이프가 핑크색 립스틱을 바르거나 옷을 입으면 화사해 보이고 밝아 보여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핑크색은 사용하는 사람도 바라보는 사람도 그저 기분을 좋게 해주는 색상인 것 같습니다.


대표이미지


여기, 보는 사람의 기분을 좋게 해주는 것이 또 있습니다. 바로 코랄 핑크 색상의 더 넥스트 스파크인데요. 최근,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에서 핑크색을 외장 컬러로 추가했습니다. 오늘은 타는 사람도 보는 사람도 기분을 좋게 해주는 코랄 핑크 색상의 더 넥스트 스파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코랄 핑크 색상은 진한 핫핑크보다는 산뜻한 느낌이 드는 비비드 컬러의 핑크빛인데요. 기존의 모나코 핑크보다 한층 더 강한 컬러를 나타내어 운전자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몇 년 전, 강심장에서 소녀시대 멤버인 티파니가 핑크색 경차를 구입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었는데요. 그 경차가 스파크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더욱 이슈가 됐었습니다. 티파니는 평소 너무 핑크색을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이동할 때 스파크를 이용한다고 합니다. 기존의 모나코 핑크보다 업그레이드된 코랄 핑크 색상이 나왔으니, 티파니가 또 한 번 스파크와 사랑에 빠지지 않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실물로 만나본 더 넥스트 스파크 코랄 핑크의 실사를 공개하고자 합니다!

 


코랄 핑크 심층 분석! 화사해진 더 넥스트 스파크를 만나보자

 


더 넥스트 스파크는 총 10가지로 기존의 파티레드와 레모네이드 레드, 스플레쉬 블루, 티파니 민트 등 이 있는데요. 코랄 핑크 색상을 출시하며 세련된 외장 컬러를 더욱더 강화하였습니다. 코랄 핑크 색상의 더 넥스트 스파크는 7월 17일부터 사전계약을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안전성은 두말할 것도 없고, 개성이 넘치는 디자인에 우수한 주행 성능을 갖춘 경차급 이상의 제품력으로 인기를 얻어온 더 넥스트 스파크가 코랄 핑크를 통해 소녀시대 티파니를 포함한 모든 여성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 와이프는 더 넥스트 스파크의 실물을 보자마자 이니스프리라는 화장품 회사의 틴트와 색깔이 비슷하다면서 연신 "예쁘다 예쁘다"라고 감탄을 하더라고요. 틴트가 뭔지는 잘 모르겠으나.. 화장품을 떠올리며 예쁘다고 했으니 코랄 핑크의 더 넥스트 스파크가 제 와이프의 여심을 제대로 저격한 것 같습니다. 

 

그럼 여심을 저격한 코랄 핑크의 더 넥스트 스파크를 자세히 볼까요?  




코랄 핑크 더 넥스트 스파크를 자세히 보기 위해 전면 근접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코랄 핑크 색상은 어디서든 눈에 띄고 포인트가 되는 색상인데요. 그래서 자칫 질릴 수 있는 색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더 넥스트 스파크는 앞 범퍼에 검은색과 조화롭게 색상을 섞어서 봐도 봐도 질리지 않는 매력적인 익스테리어를 뽐내고 있습니다. 산뜻한 코랄 핑크 색상이 포인트가 되고 시크한 검은색이 안정적으로 코랄 핑크 색상을 받쳐주고 있네요.




다음은 뒷모습입니다. 전면에서 코랄 핑크 색상이 포인트가 되었다면 후면에서는 코랄 핑크 색상이 받쳐주고 빨간색 라이트가 포인트 색상이 됐습니다. 빨간색과 코랄 핑크의 조화로 인해 전반적으로 분홍빛이 돌아 부드럽고 안정적인 느낌을 줍니다. 마냥 예쁜 색상을 가진 차량인 줄 알았는데 각기 다른 전면과 후면의 모습으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네요.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더 넥스트 스파크입니다.


 



가까이에서 봐도 멀리서 봐도, 앞에서 봐도 뒤에서 봐도! 어디 하나 흠잡을 곳이 없는 더 넥스트 스파크입니다. 지금까지 새롭게 출시된 코랄 핑크 색상의 더 넥스트 스파크를 보았는데요. 자세히 보면 볼수록 매력적이고 계속 보고 싶은 차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남자인 제가 봐도 탐나는데, 여성 운전자분들은 얼마나 탐이 날까 싶기도 하고, 어서 빨리 도로 위에서 달리는 코랄 핑크의 더 넥스트 스파크를 보고 싶네요.


코랄 핑크의 더 넥스트 스파크를 구매한 고객에게 14만원 상당의 쌤소나이트 핑크 캐리어를 선물로 증정한다고 하니 얼른 가까운 매장에 가셔서 만나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추가적으로 더 넥스트 스파크는 코랄 핑크 색상 외에 새로운 바디컬러가 추가됐는데요. 버블 패턴의 타투(Tattoo) 데칼과 도시 감각의 15인치 화이트 알로이 휠, 컬러풀한 인테리어를 담은 타투 에디션 그리고 스포티한 감각의 내,외관 디자인을 선보이는 시티런(City Run) 에디션 등 15가지 종류의 폭넓은 바디 컬러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LTZ 트림의 버튼타입 스마트키와 LT 트림에 적용되는 스마트 크롬패키지가 각각 15만 원과 23만 원씩 가격을 인하하여 고객의 부담을 줄였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코랄 핑크 색상의 더 넥스트 스파크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1. ABS 2017.12.20 08:37
    주소 수정 댓글

    후륜 드럼 브레이크 디스크로 바꿔주세요.

    • 쉐보레 톡 블로그 운영자 2017.12.20 09:21
      주소 수정

      안녕하세요? ABS 님, 더 넥스트 스파크 차량에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두가지 브레이크 방식에는 각각의 장.단점이 있음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글은 유관부서로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눈길 안전운행하시기 바라며, 포근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 김홍 2018.05.12 16:01
    주소 수정 댓글

    한국지엠 희망 에퀵녹스 판매 1위 기원
    드리며 인천시민 서울 경기도 시민들이
    한국지엠 차랑 팔아주기 캠페인 운동 으로
    회사를 살리고 일자리을 늘릴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