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모터쇼

소중한 자동차를 생각한다면, 2017 서울 오토살롱으로 놀러오세요

 

 

자동차 오너라면 소중한 자동차를 위해 '카케어'(Car care) 용품에 관심을 가지거나, 남들과 다른 나만의 자동차를 위한 '튜닝'이나 '인테리어 꾸미기' 등에 대해 생각해 보신적 있으실텐데요. 오늘은 그런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질만한 모터인들의 축제, 2017 서울 오토살롱에 대한 소개와 일정을 준비하였습니다. 차량 꾸미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늘 포스팅을 통해 많은 정보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서울 오토살롱 정보 한눈에 보기!

 

 

2017 서울 오토 살롱을 갈 때 반드시 알아야 할 3가지 정보입니다. 한 눈에 보기 쉽도록 정리해 보았는데요.

 

첫째, 날짜는 7.13(목)~7.16(일)까지 총 4일간 열리며, 오전 10시 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됩니다.

둘째, 입장료는 일반인 만원, 청소년 8천원으로 단체 예약시 할인이 적용되니 동호회 등에서 참석 시에는 단체 할인을 꼭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학생의 경우 학생증을 소지해야만 학생 가격으로 입장료를 구매할 수 있으니 집에서 출발전 학생증을 꼭 체크하세요. 

셋째, 장소는 코엑스 센터에서 진행되는데요 3층 HALL C~D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중교통 이용시에는 2호선 삼성역 혹은 광역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모터쇼와는 또 다른 재미! 서울 오토살롱으로 오세요

 

대표이미지

 

그 동안 모터쇼에만 주로 다녀보셨던 분들이라면 애프터 마켓 전문 전시회를 지향하는 서울오토살롱이 조금 생소할 수 있는데요. 모터쇼에는 국내외 완성 자동차 업체들이 여러가지 신기술 및 신형차를 선보이는 것이 중점이라면, 애프터 마켓 전문 전시회는 자동차 튜닝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습니다.

 

자동차 튜닝은 일반적으로 생각하시는 좋아하는 색으로 차 외관을 도색하거나, 내장 부품을 교채해 차량의 성능을 업그레이드하는 것 외에도 모든 차량 관리를 포함하는 폭넓은 개념입니다. 최근 자동차 튜닝 산업이 신성장 산업으로 각광 받으면서 정부 차원에서도 튜닝 산업 활성화에 많은 노력을 들이고 있는데요. 자동차 튜닝 및 카케어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회가 바로 2017 서울 오토살롱입니다.

 

또한, 서울 오토살롱은 2003년에 첫 회를 시작으로 올해 벌써 15회를 맞이한 역사가 깊은 전시회이기도 합니다. 점점 인기가 올라가더니 작년에도 7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하여 총 누적 참관객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자동차 튜닝과 카케어 산업이 얼마나 인기를 끌고 있는지 실감할 수 있으시겠죠? 

 

 

 

2017 서울 오토살롱 전시장 정보입니다. 관심있는 업체가 있으시다면 출발 전에 부스 위치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2017 서울 오토살롱의 공식 협찬사로 활약하는 비투어타이어코리아(타이어), 핸즈코퍼레이션(훨), 소낙스코리아(광택제, 세차용품), 틴트어카코리아(썬팅)과 더불어서 스톨츠(디스크, 캘리퍼), KGC 코리아(디스크, 캘리퍼), YLK 오토모티브(KW 서스펜션) 등 다양한 튜닝 및 카케어 브랜드가 총출동하여 오토튜닝(AUTO TUNING)관, 오토케어(AUTO CARE)관, 오토라이프(AUTO LIFE)관, IT디바이스 용품(IT DEVICES ACCESSORIES)관 까지 다양한 테마와 함께 볼거리를 준비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아래와 같은 품목들을 다루고 있다고 하니, 방문 전 미리 좀 더 즐기고 싶은 컨텐츠를 정해 동선을 짠다면 더 재밌게 오토살롱을 체험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토튜닝

(Auto Tuning)

Parts) 타이어, , 서스펜션, 브레이크, 디스크, 배터리, 머플러, 시트, ECU

Dress up) 드레스업파츠, 에어로파츠, 바디킷, 사이드스텝, 루프캐리어 등

오토케어

(Auto Care)

Chemical) 엔진오일, 각종 첨가제 및 광택제, 세차제 등

Film) 윈도우 필름, 카스킨, PPE 필름 등

Maintenance·Repair) 정비용품, 정비소, 세차기, 내외장 복원/수리 프랜차이즈 등

오토일렉트로닉스(Auto Electronics)

블랙박스, 카오디오, HUD, 네비게이션, Around View, TPMS

오토액세서리

(Auto Accessories)

자동차 소모품(와이퍼, 매트, 램프 등), 용품(방향제, 액세서리 등), 인테리어 제품,

실내외 몰딩 등

튜닝 샵

(Tuning Shops)

전문 튜닝샵, 멀티 시공샵 등

오토라이프·서비스

(Auto Life·Serivce)

APP, 온라인몰, 보험, O2O, 학교, 시뮬레이터, 미니카, 리스, 중고차 등

자동차

(Automobile)

국내외 자동차 브랜드, 튜너 브랜드, 캠핑카, 모터싸이클, 푸드트럭 등

 

 

서울 오토살롱이 준비한 이벤트도 놓치지 말고 챙겨가자!

 

 

서울오토살롱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매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러 카케어 용품들을 경품으로 받아갈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미리미리 방문하셔서 관련 소식을 접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 외에도 카카오톡에서도 역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참여가 매우 쉬워서 1분만에 가능한데요. 플러스 친구를 등록하고 채팅창에서 "선물주세요"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 완료 된다고 하네요. 저도 이미 신청 했습니다.

 

 

이 외에도 현장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할만한 컨텐츠가 가득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이번 주말에는 더운 야외보다는 시원한 서울오토살롱에서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주말 나들이 다녀오시는 건 어떠실까요?

 

그럼 이만 지고릴라와 순두부향기는 인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