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소식

100만대 판매기념! 쉐비 페스타를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쉐보레 톡 블로그의 규반장입니다.

오늘은 평소 쉐보레 차량 구매에 관심이 많으셨던 분들 혹은 구매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께 아주 유용한 꿀팁을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다름 아닌 '쉐비 페스타(CHEVY FESTA)'인데요, 한국지엠이 쉐보레 브랜드 국내 도입 6년 만에 판매 1백만 대를 돌파한 것을 기념함과 동시에 '코리아 세일 페스타'도 함께 기념하여 쉐비 페스타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대표이미지

[이미지 출처 :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

 

 

대단해요 쉐보레, 국내 판매 1백만 대 돌파!

 

우선, 한국지엠이 쉐보레 도입 이후 6년 만에 국내 판매 1백 만대를 돌파했다는 소식에 대해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얼마 전 한국지엠의 완성차 1천 만대 돌파를 축하했던 기억이 생생한데, 이번에는 국내 판매 1백 만대 돌파 소식이 전해졌네요. 승승장구하는 한국지엠의 모습이 정말 대단합니다!

 

한국지엠은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 5일 오후 1백 만번째 구매 고객인 이상범 님을 직접 한국지엠 부평 본사로 초대하여 1백만번째 차량인 쉐보레 말리부를 전달드리는 차량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카허 카젬(Kaher Kazem)사장과 데일 설리번(Dale Sullivan) 부사장을 비롯한 여러 회사 임직원분들이 참석해 고객님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 한국지엠 보도자료]

 

이날 차량 전달식 행사에서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은 "한국지엠이 쉐보레 국내 도입 이후 단기간에 1백 만대 판매를 돌파한 것은 글로벌 브랜드가 제공하는 가치와 제품의 상품성을 믿어준 고객 덕분"이라며, "뜻 깊은 이정표를 기반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 편, 1백 만번째 차량인 말리부를 구매한 이상범님은 "저와 같은 선택을 한 99만 명 이상의 소비자들이 함께 축하할 일"이라며, "매력적인 디자인과 믿을 수 있는 안전성을 고려해 쉐보레 말리부의 오너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말하며, 쉐보레 말리부를 선택한 이유도 같이 말씀 주셨습니다.

 

[이미지 출처 : 한국지엠 보도자료]

 

이렇게 1백만번째 고객님을 축하하며 진행되었던 차량 전달식! 하지만 쉐보레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쉐보레에서는 '쉐비 페스타'를 준비했습니다! 과연 어떤 이벤트 일까요?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

 

톡 블로그 여러분들은 혹시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뭔지 알고 계시나요? 쉐비 페스타를 알려드리기 전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대해서도 살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란, 2017년 9월 28일 목요일부터 10월 31일 화요일까지 약 34일간 진행되는 대규모의 쇼핑 관광 축제입니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2015년 '코리아블랙프라이데이'로 시작하여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행사라고 합니다. 단순한 세일 축제기간이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 맞춤형 행사와 한류문화축제가 한데 어우러진 국내 최초의 글로벌 쇼핑 관광 축제라고 하니, 그 규모와 열기가 엄청 뜨거울 것 같습니다. 와우, 저도 기대가 많이 되네요!

 

[이미지 출처 : 코리아 세일 페스타 공식 홈페이지]

 

   

쉐보레 팬들 모여라, 쉐비 페스타(CHEVY FESTA)!

 

자, 그렇다면 쉐보레가 국내 판매 1백만 대 돌파 소식과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함께 기념하며 준비한 '쉐비 페스타'는 과연 무엇일까요? 쉐비 페스타는 쉐보레가 9월 한달간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할인 행사입니다. 쉐비 페스타 기간동안은 어마어마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특정 기간 생산 제품에는 콤보 할부 조건에 차종별로 최대 8%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드라이빙의 재발견이라는 캐치프라이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올 뉴 말리부 구입 고객 2천 명'과 소형 SUV의 원조인 '더 뉴 트랙스 고객 1천 명'을 대상으로 5% 할인을 제공해 각각 최대 165만원 및 127만원의 구매비용 절감 혜택을 선사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 기회 놓치면 너무 아쉽겠네요!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시려는 분들에겐 정말 놓치면 안될 절호의 기회인 것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 :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

 

또한, 국내 출시 이후 1천대 판매를 돌파하며 국내 고성능 퍼포먼스카 시장에 한 획을 그은 수입 스포츠카 카마로SS는 쉐비 페스타 프로모션으로 4%의 할인폭을 적용해 최대 203만 원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스포츠카에 대한 로망을 마음속에 간직하고만 있던 분들에겐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되겠네요! 이밖에도 임팔라와 올란도는 각각 6%, 7%의 할인율이, 캡티바 차량의 경우 최대 8%까지 할인이 적용된다고 하니 정말 놓치면 아까운 쉐비 페스타입니다!

 

 

여심저격 코랄 핑크, 핑크로 깔맞춤 하세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여심저격' 컬러로 최근 많은 여성분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는 '코랄 핑크' 색상의 '더 넥스트 스파크'를 구매하시는 분들께는 쌤소나이트사의 하이시에라 핑크 여행용 캐리어를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핑크 덕후 혹은 봄 느낌 물씬 나는 핑크를 사랑하시는 분들에게 최고의 조합이 아닐까요?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에 코랄 핑크의 더 넥스트 스파크에 핑크로 깔맞춤한 캐리어와 함께 여행을 떠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선물이 너무 센스 있는 거 아닌가요!

 

[이미지 출처 :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

 

 

쉐비 페스타, 놓치지 마세요!

 

전 차종에 적용되는 풍성한 할인 혜택들 덕분에 이번 쉐비 페스타라는 기회를 통해 쉐보레 차량들과 만나게 되는 분들이 많아질 것 같은 기분입니다. The time is now! 언제 또 쉐비 페스타가 열릴지 모르니, 흔치 않은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그동안 프로모션 혜택을 기다리시며 아직 쉐보레 차량을 만나보지 못한 분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서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겠죠. 다음에는 더 알찬 프로모션 혜택 소식을 가지고 올 것을 약속드리며, 규반장은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쉐비 페스타의 더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