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23 19:18

 

 

자동차라는 제품이 여러분의 생활에 주는 가치는 어떤 것인가요? 이동의 편리함? 자유로운 주말 생활? 나만의 공간? 아마 이 글을 보시는 분마다 각기 다른 답을 주실 것 같습니다. 이처럼 자동차가 우리 생활에 밀접한 연관이 있는 만큼 개개인마다 차에 대한 '나만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을 텐데요.

 

앞으로 쉐보레 톡 블로그에서는 실제 쉐보레 오너분들과의 만남을 통해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쉐보레를 타는 사람들' 코너를 신설하여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인생의 소중한 이야기와 쉐보레와의 즐거운 추억까지! 여러분 곁에 한 발짝 다가서는 쉐보레 톡 블로그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대망의 첫 번째 주인공을 만나볼까요?

 


 

더 넥스트 스파크를 무한 애정 하는 오너 김정옥님

 

여러분은 여러분 차에 얼마나 많은 애정을 주시나요? 아무래도 내 발이 돼주는 소중한 자동차인 만큼 모든 분들이 차량에 각별한 애정을 쏟으실 것 같습니다. 특히, 자신의 첫차라면 첫사랑 만큼이나 많은 애정을 쏟을 수밖에 없겠죠?

 

오늘은 더 넥스트 스파크에 무한애정을 보여주신 쉐보레 오너 김정옥님을 만나봤습니다!  


 

 

 

Q. 안녕하세요! 쉐보레 톡 블로그 독자 여러분께 인사 한번 부탁드립니다.

 

김정옥님 : 안녕하세요~! 크롱이의 오너 김정옥입니다! 이렇게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

 

Q. 스파크의 애칭이 크롱이인가요? 애칭에서부터 스파크에 대한 애정이 깊게 느껴지네요! 애칭을 크롱이로 지은 이유가 있으신가요?

 

김정옥님 : 네! 제 스파크의 애칭은 '크롱이'인데요. 많은 분들이 애니메이션 뽀로로에 나오는 캐릭터인 '크롱'을 생각하시더라고요. 저는 사실 그 의미가 아니라 스파크의 '크'와 롱런하자의 '롱'을 따서 스파크와 오래가자~!라는 맘을 담아 애칭을 만들었습니다! 이름 때문에 차를 다들 귀엽게 봐주셔서 저도 기분이 좋더라고요. ^^

 


타보면 알 수 있어요, 더 넥스트 스파크의 매력!

 

 

Q. 애칭에서부터 스파크와의 깊은 우정이 느껴집니다! 첫차로 크롱이를 만나셨다고 들었는데, 스파크를 만나게 된 이유와 과정이 궁금해요!

 

김정옥님원래는 사고 싶은 차가 있었어요. 가격대가 조금 높은 자동차라서 중고로라도 살까 고민했었는데 직접 시승해보니 흔들림도 심하고 오래 타면 멀미가 날 것만 같을 정도로 승차감이 별로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가진 금액대에서 구매할 수 있는 차를 알아보던 중 타사의 T모델이 탐났어요. 하지만 점점 자세히 알아볼수록 뭔가 아쉽다는 느낌이 들곤 했는데, 이런 제 고민을 듣던 지인분들이 쉐보레 스파크를 추천해주시더라고요. 경차라는 이미지 때문에 안전에 대한 불안감같은 걱정과 편견이 있었는데, 주변 분들이 스파크는 경차 중에서 가장 믿을만한 자동차니까 믿어도 된다고 얘기해주셔서 걱정을 덜었던 기억이 나네요. 게다가 경차 혜택이나 자취집의 주차공간 등을 생각하면 큰 차보다는 오히려 경차가 저에게 맞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고민하던 중 가볍게 시승이나 해보자는 마음으로 쉐보레 매장에 찾아갔고 더 넥스트 스파크를 시승해봤는데, 솔직히 놀랐어요! 경차다 보니 조금 가벼운 승차감과 안정과는 거리가 먼 주행 퍼포먼스를 보여줄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흔들림 없이 안정감이 있었고 다양한 세이프티 성능까지 있어서 바로 마음이 기울었어요.


Q. 세이프티 성능이 정옥님의 마음을 잡은 거군요! 좀 더 자세히 이야기해주실 수 있으세요?


김정옥님음.. 타사 경차들이 다소 형식적으로 느껴질 만큼 보여주기 식의 옵션들을 차량에 적용하는 느낌을 받았다면,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는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차선이탈 경고 시스템과 같은 실질적으로 주행 중에 자주 도움받을 수 있는 꼭 필요한 안전 관련 기능 옵션들이 들어가 있어서 구성이 참 좋다고 생각했었어요. 실제 시승을 해보니 앞에서 말씀드린 여러 세이프티 시스템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차들은 시승을 한 후에도 그렇게 오래 고민했었는데, 막상 더 넥스트 스파크는 시승 후에 바로 결정을 내리게 되더라고요!

 


 

Q. 그만큼 더 넥스트 스파크의 매력에 푹 빠지셨던 것 같은데요! 실제로 만나본 스파크는 어땠나요?

 

김정옥님여러 가지 매력이 참 많아요! 디자인은 물론, 성능까지 팔방미인이라고 생각되는데요.

 

타사 차량들 중 몇몇 기종은 실제 타 보았을때 100km만 넘어가도 핸들이 조금 흔들거리거나 차체의 흔들림도 심했는데, 오히려 경차인 스파크가 120km이 넘어도 흔들리지 않고 안정감 있게 나가더라고요. 72% 비율의 고장력 강판을 사용했다고 하듯이 기본 골격 자체에서 주는 느낌이 경차라는 타이틀이 어울리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 정도예요. 거기다 다른 차들은 빠르게 달릴수록 바람소리가 들려서 시끄럽기도 했는데 스파크는 속도를 올려도 매우 조용한 점이 맘에 들었어요. 정숙성도 경차 이상의 그 위 체급차량들에 비해서도 전혀 부족함이 없어요.

 

그 외에도 시티모드 덕분에 저속에서 핸들이 부드럽게 잘 돌다 보니 골목같이 좁은 길에서 코너링 할 때 참 편하더라고요! 여성 운전자들에게 참 편리한 기능이라고 생각해요. 물론 기본적으로 경차의 체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서울의 어느 골목을 가도 큰 차량들에 비해 운전에 부담이 없어요.

 

디자인적으로는 타사 경차들의 둥글둥글한 이미지가 제 마음에 들지 않았는데, 스파크는 경차 중에서는 날렵한 라인 덕분에 좀 더 스포티한 느낌을 줘서 제 취향에 딱 맞았어요!


 


Q. 스파크와 함께 벌써 많은 시간을 보내셨는데, 평소에는 어떨 때 가장 많이 타시나요?

 

김정옥님 : 아무래도 출퇴근이 가장 비중이 크죠. 보통 첫차를 구매하는 이유가 출퇴근이실 텐데 저도 마찬가지였어요. 그리고 저희 집 강아지가 몸이 좋지 않아서 병원에 자주 가는 편인데 스파크 덕분에 빠르게 움직일 수 있어서 감사하기도 해요.  그 외에는 남자친구와의 데이트에 주로 써요! 남자친구도 스파크 오너라서 같이 차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누는 편이죠.

 


더 넥스트 스파크로 만난 소중한 인연

 

 

Q. 두 분이 모두 스파크의 오너 커플이셨군요! 남자친구분은 스파크를 어떻게 구매하시게 되셨나요?

 

박성령님 : 저도 같은 이유에요. 출퇴근 용으로 구매를 하려고 했고 처음에는 비용에 무리가 없는 중고차를 하려고 했어요 그런데 중고차더라도 경차는 신차와 가격차이가 크지 않아서 차라리 신차를 구매하자고 생각했죠, 그중 더 넥스트 스파크는 타 차량에 비해 안전성이 더 높아서 선택을 하게 되었어요.

 

막상 구매 전에는 아버지께서 경차에 대한 불안함이 있으셨는데 같이 시승을 해보고 나서 바로 스파크로 결정해주시더라고요.

 

Q. 스파크라는 공통점이 있는 두 분이신데요! 혹시 두 분이 만나게 된 계기가 따로 있으신가요?

 

김정옥님 : 저희가 맺어진 계기도 사실 더 넥스트 스파크 덕분이에요. 저희가 스파크 동호회에서 만났거든요. 남자친구가 집 근처 가까운 위치에 살기도 했고 번개 등을 통해서 자주 만나다 보니 친해졌어요! 그러다가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죠.


 

  

Q. 그럼 데이트하실 때 스파크를 주로 타고 하시나요?  


김정옥님 : 보통은 한 명의 차로 타고 움직이는 편이죠! 다만 둘 다 스파크 오너라 서로 차를 바꿔도 잘 아니까 보조하기도 편해요 가끔 동호회 번개를 할 때는 서로의 스파크를 몰고 나와서 통화 연결 해놓고 운전을 하기도 하고, 세차할 때는 누가 더 꼼꼼히 세차 하나 내기하기도 하죠. ^^ 그만큼 저희 둘 다 더 넥스트 스파크를 애정하고 있어요.

 

Q. 스파크 덕분에 소중한 인연을 만나셨네요~! 마지막으로 하나만 더 여쭤보겠습니다! 두 분에게 스파크란?

 

김정옥님 : '또 다른 발'이다! 저를 어디든 데려다줄 수 있기도 하고, 아픈 강아지를 위해 누구보다 빠른 발이 되어주는 녀석이니까요! 
박성령님 : '자유'라고 생각해요. 스파크를 구매한 이후부터 주말에 하루 여유 내서 국내 드라이브 여행을 주로 즐기는데, 그럴 때마다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고, 이것저것 걱정도 사라져서 맘이 편안해져요.

 

 

더 넥스트 스파크와의 소중한 인연을 쭉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더 넥스트 스파크 오너 커플이신 김정옥님, 박성령님을 만나 뵈었는데요. 두 분 모두 스파크에 푹 빠져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경차 답지 않은 흔들림 없는 안정감과 시티모드, 주행성능, 디자인까지 스파크에 대한 칭찬으로 대화가 끊어지질 않았답니다~! 저 역시도 두 분과의 대화를 통해 스파크의 여러 매력을 더 알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특히, 스파크로 맺어진 인연이 정말 부럽기도 했는데요. 저희 쉐보레 차량을 통해 인생의 소중한 인연을 만나셨다고 하니 괜히 제가 더 뿌듯한 느낌이네요! 앞으로도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와 함께 두 분의 사랑이 이어지셨으면 좋겠습니다. ^^

사랑스러운 더 넥스트 스파크와 함께 언제나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공유하기
  1. 김홍 2018.05.12 15:56
    주소 수정 댓글

    한국지엠 희망 에퀵녹스 판매 1위 기원
    드리며 인천시민 서울 경기도 시민들이
    한국지엠 차랑 팔아주기 캠페인 운동 으로
    회사를 살리고 일자리을 늘릴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