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통장요정 김생민도 그냥 지나치지 못한! 그뤠잇한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벤트 영상 공개!



안녕하세요. 규반장입니다!

연말 준비 잘 하고 계시나요? 저는 풍성한 연말을 위해 고객에게 여러 이벤트를 제공하는 쉐보레 덕에 여느때보다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11월에 미리 만나는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소개해 드렸죠. 그때 당시 크리스마스가 오기까지 조금은 이른 시기였는데, 벌써 길거리에 크리스마스 노래가 흐르고 함박눈이 내리면서 제법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오늘은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중반으로 들어선 기념으로 조금 특별한 이야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가장 핫한 통장요정 김생민씨가 그 소식을 전한다고 하는데요. 함께 확인해 보실까요?




김생민도 참여한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대한민국 시민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슈퍼 그뤠잇!' '스튜핏!' '짠테크'. 이 유행어들의 창시자이자 우리나라 최고의 리포터 김생민! 최근 인기에 힘입어 KBS '김생민의 영수증'도 정규편성되어 여러분들을 새롭게 만나뵙고 있는데요. 이렇게 바쁜 통장요정 김생민씨가 쉐보레 매장에 나타났습니다. 엄청난 소식을 듣고 쉐보레 전시장을 찾아갔다고 하는데요. 핫한 소식만 전하는 김생민을 움직이게 한 특별한 소식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벤트였습니다. 김생민씨도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의 소식을 들었나봅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직접 쉐보레 전시장에 방문했네요. 통장요정이라면 놓칠 수 없는 정말 그뤠잇한 이벤트이긴 하죠!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는 별도의 상담이나 시승 필요없이 단순 방문만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부담이 없는데요. 마음 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이벤트라 그런지 김생민씨의 모습이 무척 설레어 보입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역시 정말 간단합니다! 전시장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고, 응모 양식을 입력하면 끝! 이벤트에 참여하는데 너무 빨리 끝나서 아쉬울 정도죠? 김생민씨도 간편하게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집에 돌려보낼 거라고 생각했다면 스튜핏! 쉐보레는 이벤트에 참여하신 모든 분께 응모 기념품을 증정하고 있는데요. 기념품을 가지고 기분 좋게 집으로 돌아가 당첨 소식만을 기다리시면 됩니다. 단, 이벤트 응모 기념품은 선착순으로 제공돼서 조기 소진될 수 있다고 하니 서둘러 매장에 방문해야겠죠?!




김생민이 알려주는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선물!


끝이 아닙니다. 응모 기념품만 드리면 쉐보레의 이벤트가 아니죠. 산타 할아버지가 실직할 정도로 그뤠잇한 엄청난 경품들이 남았는데요. 첫 번째 경품 올 뉴 크루즈(1.4터보 LS트림)! 김생민씨가 이벤트에 참여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올 뉴 크루즈는 단 1명에게 드리는 것이 아닌, 이벤트 기간동안 주 1명에게 드린다고 합니다. 올 뉴 크루즈를 경품으로 드린다고 하니 믿기지가 않습니다. 




첫 번째 경품이 올 뉴 크루즈라는 것을 듣고 놀라셨다구요? 놀라시기엔 아직 이릅니다. 두 번째 경품은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은 매주 5명에게 드리고 있는데요. 매주 5명에게 증정한다고 하면 이벤트 기간동안에 총 45명의 응모자분께 드린다는 거군요. 역시 쉐보레입니다. 그뤠잇!




혹시 응모를 많이 하면 경품을 받을 확률이 높을거라는 생각을 하고 있는 분 계시지 않나요? 규반장도 처음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소식을 듣고 매일매일 전시장에 방문하면 되겠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아쉽게도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는 중복 응모가 불가하다고 합니다. 김생민씨도 올 뉴 크루즈를 받기위해 중복 응모를 시도했지만, 결과는 불가능하다는 대답으로 돌아왔는데요. 단, 1인당 월 1회 응모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김생민씨도 참여한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소식을 다시 들려드렸는데요. 아직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으셨다면 이번 주말에 쉐보레 전시장을 찾으시는 거 어떤가요? 알뜰살뜰한 통장요정 김생민씨도 참여한 특별한 이벤트이니까요!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그뤠잇한 경품을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김생민씨가 카매니저에게 알뜰살뜰한 꿀 정보를 추가로 전해들었다고 하는데요. 특별히 쉐보레 톡 블로그 구독자분께 공유드린다고 하니, 아래 영상에서 꿀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산타 분장을 한 김생민씨를 주목해주세요! 그러면 그뤠잇한 추가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김생민도 참여한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벤트의 기획자, 김홍철 마케터 인터뷰!

 

이렇게 재미있는 통장요정 김생민의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참여기! 영상 속에는 수많은 김생민씨가 등장하여 각종 혜택과 정보를 전달하면서도 재미를 잃지 않았는데요.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영상 속 숨은 공로자들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규반장 : 쉐보레 톡 블로그 독자님께 인사 부탁드립니다.


김홍철 마케터안녕하세요. 마케팅에서 광고를 담당하는 김홍철입니다. 우선 이렇게 인터뷰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년 연말이 다가오면 어떻게 하면 조금 더 의미 있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지 고민하게 되는데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를 준비했던 거 만큼 더 보람찬 것은 없더라고요. 쉐보레를 사랑하는 고객분께 좋은 혜택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가져 기쁩니다.


규반장 : 김생민씨를 포함해 많은 분들이 매력적으로 느낀 이벤트인데요.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를 기획하는데 특별한 의도가 있으셨나요?


김홍철 마케터 : 일단 이벤트 내용과 응모 프로세스, 그리고 차량구매 할인혜택을 알기 쉬우면서 재미있게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습니다. 또한 쉐보레가 풍성한 이벤트 경품과 함께 ALL NEW CRUZE 제로 페스티벌 등 차종별로 파격적인 구매혜택을 준비한 만큼 광고를 보시는 분이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하려고 했습니다.  

그래서 요즘 대세 개그맨인 통장요정 김생민씨를 모델로 캐스팅하게 됐습니다. 다만, 김생민 씨가 워낙 인기가 많으시고 요즘 화제의 프로그램인 '김생민의 영수증' 컨셉을 차용한 광고가 많았는데요. 저희도 처음에는 해당 컨셉을 사용하고자 했지만, 자칫하면 다른 광고와 분간하기 어렵거나, 비슷한 느낌으로만 인식될 것 같아서 차별화된  방식으로 이벤트 내용을 전하고자 노력했습니다. 그래서 쉐보레 전시장을 광고의 배경으로 수많은 김생민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몰려온다는 내용으로 유머러스하게 풀어보았죠. 이는 고객이 전시장을 방문하여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도록 유도한다는 제작 의도를 담았습니다.


규반장 : 광고 영상을 보는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는데요. 촬영 현장도 광고 영상만큼 유쾌했을 거 같아요.


김홍철 마케터 : 네, 광고 영상처럼 촬영 현장도 정말 즐거웠습니다! 특히, 김생민씨가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 행사 스케줄을 소화할 만큼 바쁘셨음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밤 늦게까지 유쾌하게 촬영에 적극 협조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즐거운 현장 분위기로 순조롭게 촬영이 마무리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광고 영상에 등장하는 여러 김생민씨(생민쓰)는 분신술을 사용해서 각기 다른 모습들을 연출해야 했는데 모두 김생민씨가 직접 포즈를 취해 촬영한 화면에 후반 CG작업을 더하여 완성한 것입니다. 많은 분량이었지만, 김생민씨의 열연 덕분에 사실감 넘치면서도 꽉찬 화면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규반장 : 마지막으로 쉐보레 톡 블로그 독자님께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김홍철 마케터 :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는 기획부터 제작까지 모두가 즐거운 프로젝트였는데요. 광고 영상을 보시는 분들도 즐겁게 감상하셨으면 합니다. 광고 영상이 재밌으셨다면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에도 많이 참여해주세요!



이상으로 김생민씨도 참여한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야기와 이벤트를 기획한 김홍철 마케터의 이야기를 전해드렸습니다. 여러분도 김생민씨처럼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에 참여하셔서 그뤠잇한 경품들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저는 다음번에 더 알찬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