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에게 자동차는 어떤 의미인가요? 수단으로써의 탈 것, 생계수단, 재산, 취미… 혹은 '나' 그 자체?
검증된 안전성과 세련된 스타일로 이미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고 있는 라세티. 지난 4월부터 7월 초까지 <라세티 프리미어 스토리 투어 이벤트>가 진행되었었죠. 저희 지엠대우톡에 자주 놀러와주시는 분이라면 이 이벤트 를 기억하실 거예요. 성황리에 이 응모이벤트가 마무리되고, 라세티 프리미어를 사랑하시는 2500여분중 당첨된 32분의 뜨거운 사랑 이야기가 담긴 사이트가 얼마 전 공개되었습니다.
응모이벤트는 끝난 것 같지만 이제 시작입니다. 라세티 프리미어를 사랑하는 32분의 스토리투어, 어떤 사연이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이 스토리투어 사이트는 현재 크게 4개의 단계로 스토리투어 이벤트와 32명의 LOVER를 소개하고 있어요. 일단 홈페이지에 입장하시면 라세티를 연상시키듯 한 감각적인 레이아웃 구성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아직 소개 단계이기도 하지만, 다음 페이지를 누르면 누를수록 그 다음 이야기가 너무나 궁금해집니다.
스토리투어의 첫번째 화살표를 누르시면, 이렇게 그 동안 이벤트에 참가해주신 분들이 직접 입력해주신 '라세티를 사랑하는 이유'와 코멘트가 그대로 나와요. 솔직해서 더 의미있고 아름다운 라세티의 LOVER들. 수많은 장점들이 있지만 단연 디자인과 스타일에 표를 주신 분들이 압도적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 반짝반짝작은별이 개인적으로 와닿았던 코멘트는 '나를 표현하는 아이콘'과 '내 차'였는데요. 내가 타고 다니는 차가 '나'자체를 표현한다는 느낌, 뿌듯하고 멋지지 않나요? 이제는 차가 단순한 '기능'만을 위해서가 아닌, 나를 표현하는 또 하나의 수단으로서, 패션으로서 의미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는 반증이 아닐까 싶네요.
STORY TOUR KIT 페이지엔 무엇이 있을까요? 스토리투어에 함께 할 머스트해브 아이템 몇 가지가 여기에 소개되어 있는데요. 아직 정확하게는 나오진 않았지만 앞으로 차근차근 공개될 32인의 스토리투어 일정과 깊게 관련이 있는 아이템들이 아닐까 싶네요. 과연 어떤 사연들이 담긴 아이템일까요?
그리고 곧 공개됩니다! 일단 7월 23일에 공개될 스트리트 아트웍 영상, 차근차근 공개될 32명의 라세티 LOVER들의 이야기. 지금 그 중 네 분들의 이야기가 살짝 올라와 있는데요. 이렇게 감질맛나게 조금씩 공개되니 더욱더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앞으로도 공개되는대로 소식 알려드리겠습니다. :)
라세티 프리미어와 관련한 소식 한 가지 덤으로 얹어드릴게요. 7월에 출고하시는 분들께는 여성분들께 모두 샤넬 선블럭을 드리고, 35만원상당의 네비게이션까지 드린다고 합니다. 지금 이 글을 보고 트렌드세터들이 입을 모아 말하는 라세티 프리미어의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느끼고 싶어지셨나요? 나를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 라세티 프리미어의 LOVER가 될 수 있는 이 기회 놓치지 마세요 :)
이상 지엠대우톡 토비토커 반짝반짝작은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