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만약 당신의 친구가 당신의 애마 알페온을 비하한다면,해주고 싶은 말은?-8월9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짜~잔 당신의 애마 알페온에서 내린 당신 !그런데 친구의 표정이 심상치 않네요.
부러우면 지는 거라서 그러는 걸까요? 시크하게 당신의 애마 알페온을 비하하는 친구에게 과연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대처하실건가요?
8월 9일 알페온 이벤트 질문은 '만약 당신의 친구가 당신의 애마 알페온을 비하한다면, 해주고 싶은 말은?' 이었습니다.



8월 9일 당첨자 30분은 어떠한 답변을 달아 주셨을까요? 재치있는 답변들 한번 확인해볼까요?

(Ctrl + F를 눌러 이름을 검색해 주세요)

아이디 요약 내용
 vovosidesign  알페온의 세련되고 섬세한 디자인과 성능을 안다면 그런 말 안나올껄?
 minkknim  피식 웃어줘야겠지요...
 Jiwoo Jhang  한번 타봐 이자식아!! 우리나라엔 아마 알페온만한 차는 찾기 힘들껄??
 wjdrnr4964  왜카는데? 니심정다알거든? 괜히 부러워서 그러지마
 dongho_jang  솔직히 말해라! 부럽지? 부러우면 지는거란다, 형이 쿨하게 한번 태워줄께. 타라!
 아이비데이  혼내주자!
 Kiwon Ahn  내 차니까 나만 좋으면되지 근데 국내에선 알페온보다 좋은차 찾기힘들어. 
 0ssunny  윈스톰 라프 마크리 ... 점점 GM의 차량들이 멋있어지네요
 꼴통갑부  GM대우럭셔리세단알페온!정말몰라?그럼진리인 라프는알어?넌그냥혼다이나 열심히타고다녀
 syouei48  왜이래 이거 알페온 한번도 안타본 사람들처럼 +_+
 synatas  야야 이차외제차다..손대지마라 *쑝아~! 어디서 쿠킹호일차들하고 비교하냐???손때탄다절루가라
 carolly73  현재 가격대비 최고의 안전과 안락함을 제공한다. 
 csg337  좋은 말로 앞페온에 대해 설명해줍니다. 왜냐면 이 차에 대해 모르니까요
 용재박  소심한 제가 무슨 말을 하겠어요. -_ㅜ
 Sinae Shin  너나 잘하세요. 
 Minkkyoung Kim  니가 알페온을 알아??
 hongpocket  해가진뒤 엠비언트라이팅을 켜고 옆자리에 친구태우고 아무말 하지않고 30분간 드라이브한다 
 lovess012  앞에온도 너 싫어하거든 걱정하덜마라~라고 따끔히 혼쭐을 내줄거에요!
 canghj  차 잘 모르는 애들이 그런말 하던데...현대,기아보다는 진짜 튼튼한 gm대우가 진리라고~~
 Backhacandy  아 그래? 근데 너 운전면허증이나 따지 그래? 운전도 안해보고 참 말 많다~~ 
 NuRa  고향이 같아도 입맛은 다른법! 너희 집 저녁 밥상이나 걱정하셔요! 내겐 알페온이 젤로 멋있다!
 Yoonhwan Lee  넌 뭔데?알페온 아러 부평에서 명마 탄생축하!
 nacltwo  안타봤으면 말을 하지마 너도 뭐라고하기전에 선입견 갖지말구 먼저 타봐 그리고 다시 얘기해
 huloops  꼭써보지도않은얘들이 비난하곤하지. 알페온에 대해서 알고서도 비난할수있다면 인정하겠어!
 Woonchong   Cheong  글로벌로 디자인과 성능이 증명된 차다.이젠 함 바꿔봐라
 krmyoptic  어이! 친구!난 자네 드라이버샷 거리 짧다고 비웃은 적 없다네.거리 짧은 것보다 방향성이 더 ...
 langproz  북미에서 나온 옵션 그대로 빼지 말고, 수입한 것과 똑같이 생사되야 합니다.
 Hyeonrock Park  죽을래?!
 paper1008  간단 명료하면서도좋은 말이 있죠!백문이 불여일견 직접 타보지 않고서는 진가를 말할수 없겠죠.
 aka0220eva  장단점이 있는 거야. 단점 보다는장점을 보는게 좋잖아. 그래도 네 차 보다 신형이라 최근 기술이

이번에도 흥미로운 댓글들이 참 많았어요. 그런데 구구절절 알페온의 장점을 설명하지 않아도
'일단 타보라'는 의견이 많아 흥미로웠습니다. 그렇습니다. 명품은 말이 필요없죠. 직접 경험시켜주는 게 최고!

위의 명단에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비공개로 성함, 닉네임, 핸드폰번호 남겨주세요~

*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지엠대우 사생활보호정책에 따라 이벤트 당첨자 본인 확인 및 경품 배송을 위해서만 활용됩니다.

지난 당첨자를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주시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

>> 알페온, 소셜로 말하다!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 합니다
>> 알페온과 잘 어울릴 것 같은 남자연예인은? 7월 26일자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알페온과 잘 어울릴 것 같은 여자 연예인은? 7월 27일자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알페온과 가장 잘 어울리는 직업은? - 7월28일, 당첨자를 발표 합니다.
>> 알페온과 가장 잘 어울리는 직업은? - 7월29일, 당첨자를 발표 합니다.
>> 알페온을 타고 가장 먼저 가고 싶은 여행지는? - 7월 30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알페온을 구매한 후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것은?? - 7월 31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알페온의 옆자리에 먼저 태우고 싶은 사람은? -8월 1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알페온과 가장 잘 어울리는 드레스코드는? - 8월 2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오랜만에 단짝 녀석이 알페온을 타고 나타났어요.난 무슨말을 해야 할까요? - 8월 3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꽃미남/미녀가 내 알페온과 접촉사고를 냈어요. 사고일까요? 기회일까요? - 8월 4일 당첨자를 발표 합니다.
>> 알페온을 갖기 위해선 아내의 동의가 필요해요. 지금 아내에게 필요한 말이나 행동은? - 8월 5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인물 좋고, 공부 잘하고, 결혼까지 잘한 내 동창, 알페온을 샀군요. 세상은 공평한 걸까요? -8월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알페온이 등장했으면 하는 블록버스터 영화는? -8월 7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자! 이번에도 역시 따끈따끈한 신상 질문이 나왔어요~
재치있는 여러분들의 답변들 많이 기다릴께요!


이상,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다람쥐 녀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