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쉐보레는 타보면 안다! 온라인 시승참여 방법 A to Z



세상에는 멋있고 예쁜 차가 왜 이렇게 많은 걸까요? 자동차 구매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나와 딱! 맞는 자동차를 찾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다양한 여러 자동차 가운데서 고민 중이신 분이나 자동차를 구매한 경험이 있으신 오너께서는 공감하실 겁니다.


맨땅에 헤딩을 하려고 하니 지식이 부족하여 유튜브나 블로그에서 여러 시승기를 보기도 하고, 자동차에 대해 꽤나 잘 안다는 지인과 이야기도 나누셨을 겁니다. 그러다 보면 자연스럽게 나의 라이프스타일, 운전 습관 등에 따라 마음속에 들어오게 된 자동차들이 생기게 되는데요.


제 경험상으론 이때부터 진정한 고민이 시작되더군요. 끌리는 후보군들이 있지만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 확고하게 하나의 차를 고르는 게 쉽지 않습니다. 후보군이 한 개라고 해도 단번에 구매하기는 힘들죠. 제 지인 중에 친구 녀석은 18년형 올 뉴 말리부를 가장 사고 싶어 하는데, 블랙 에디션과 카푸치노 브라운 컬러에서 고르지 못해 2달 동안 결정을 못하고 계속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쉐보레는 타보면 안다!


제 친구처럼 마음에 드는 차가 있지만 확실히 단판을 지으지 못하는 분들께는 굳히기! 가 필요하죠. 쉐보레 자동차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께 '온라인 시승 프로그램'을 추천드리겠습니다. 특히나 첫 전시장 방문이 부담스러우신 분! 또는 전문 카매니저와 상담을 통해 정보를 얻고 싶은 분! 또는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시승을 신청하고 싶은 분께 추천드리는데요. 시승을 신청하는 방법은 너무나 쉽지만, 시승을 하고 상담을 받는 동안에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쉐보레 시승 프로그램을 신청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억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쉐보레 시승 프로그램은 이미 2년 전에 성공적으로 실행된 프로그램입니다. '드라이브 쉐보레'라는 이름으로 예비고객에게 차량 안내부터 2~3km 내외를 도로주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많은 관심과 인기를 끌었었죠. 지금은 쉐보레 오너이신 홍희원 이수아 부부와 서혜진 님도 쉐보레 시승 프로그램을 계기로 쉐보레 자동차를 구매하셨습니다.





쉐보레 시승 프로그램 참여 방법


'예비 고객'이었던 홍희원 이수아 부부와 서혜진 님을 100% 만족시켜 '쉐보레 오너'로 바꾸게한 쉐보레 시승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볼까요? 쉐보레 시승 프로그램은 크게 5단계로 [시승 신청] ▶ [카 매니저와 시승 확인 통화] ▶ [예약 확정] ▶ [시승 일정 확인 SMS 수신] ▶ [시승]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오늘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시승을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쉽게 신청할 수 있으니 계속 따라오세요!





1. 개인 정보 수집 동의

시승을 신청하면 가장 먼저 개인 정보 수집과 이용에 대한 동의를 하는 창이 나옵니다. 예비 고객분들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수적으로 하는 절차이니, 모든 조항에 '동의'를 체크해 주세요! 모두 동의해주셔야 시승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2. 시승 차량, 전시장, 카 매니저 선택

개인 정보 처리에 모두 동의를 하셨나요? 이제 여러분 마음속에 있는 후보군을 선택하시고 방문하기 편한 전시장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먼저! 차종을 선택하시고 지역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차량과 전시장 그리고 카 매니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리스트들이 뜨는데요. 저는 18년형 올 뉴 말리부를 구매하고 싶은 친구와 함께 시승 프로그램을 참여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선택했습니다.

 

[이미지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3. 시승 시간 선택

시승차량과 카 매니저의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시승 날짜가 뜨게 됩니다. 시승을 신청하는 날로부터 원하는 주의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면 됩니다. 저와 친구는 평일에는 업무를 봐야 하기 때문에 여유롭게 일요일 오전으로 선택했습니다. 오로지 예비고객의 시간과 상황에 따라 예비 고객이 원하는 시간을 선택할 수 있어 너무나 편합니다.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거지만,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쉐보레가 예비 고객을 배려하고 있다는 게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이미지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4. 개인 정보 입력

마지막으로 카 매니저와 연락할 수 있는 연락처를 작성하면 됩니다. 휴대폰 또는 이메일을 통해 시승 관련 정보를 전달받을 수 있으니 올바르게 작성하였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이미지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모든 절차가 끝나면 아래와 같이 완료창이 뜹니다. 그리고 시승을 할 전시장에서 시승 날짜와 시승 차종 그리고 담당 카 매니저의 연락처가 메세지로 발송됩니다.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이 끝판왕인 쉐보레! 담당 카 매니저가 다시 한번 전화로 날짜와 시간을 확인시켜줍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통화를 하는 동안 담당 카 매니저께서 친절하게 시승 프로그램에 대해 하나하나 설명해주어 신뢰가 갔습니다. 통화만으로 만족스러운 서비스였기에 시승이 더욱 기대되네요.


[이미지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쉐보레 자동차 구매를 앞두고 궁금한 게 있거나, 주행감각을 직접 느끼고 싶은 분들은 빨리 '온라인 시승 프로그램 '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쉐보레 시승 프로그램은 신청과 동시에 전문 카 매니저가 함께하는데요. 마치 1대 1 특별 관리를 받는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예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운전습관 그리고 사용 용도에 따라 전문적으로 분석을 해주며, 시승을 하며 자동차의 숨은 기능과 팁들도 제공해줍니다. 친절함과 전문지식을 겸비한 쉐보레 카 매니저와 함께하는 시승! 놓치면 후회하겠죠?




지금까지 쉐보레의 온라인 시승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여러분께 찬찬히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그 과정을 말씀드리다 보니, 왜 홍희원 이수아 부부와 서혜진 님께서 쉐보레 오너가 되셨는지 알 것만 같습니다. 타보면 아는 쉐보레, 체험해 보면 고개가 끄덕여지는 쉐보레 시승 프로그램입니다.


규반장은 제 친구를 비롯해 글을 읽고 계시는 예비 고객분들께서 시승 프로그램을 통해 '쉐보레 오너'가 되시길 바라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다음번에 더욱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