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도 월드클래스' 월드클래스 럭셔리 세단이라는 알페온의 명성에 맞게 지엠대우에서는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 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월드클래스 럭셔리 세단 알페온'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하여 전담서비스팀인 '고객의 소리전문 상담팀'이 운영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고객의 소리전문 상담팀'에서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는 것일까요?
지엠대우에서는 초기 구매자만족도 향상과 월드클래스 럭셔리 차량이라는 명성에 맞은 초기 품질확보를 위하여 알페온 개발에 참여한 전문가들로 전담서비스팀을 구성하였다고 합니다.
'고객의 소리전문 상담팀'은 마케팅, A/S, 연구소, 파워트레인, 품질 등 전 부문의 전문가들이 모여 고객센터, 알페온 웹사이트 등에 접수된 고객들의 문의 사항을 확인하고 전문적인 답변과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고객의 소리전문 상담팀'에서 접수받은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과 상담내용들은 관련 부서에 직접 전달되어 향후 제품개발에도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통해 해결하기 어려운 내용의 경우에는 관련부서의 전담직원이 직접 고객을 방문하여 상담 및 대응을 해주는 '플라잉닥터(Fiying doctor)',즉 일대일맞춤형 고객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월드클래스 럭셔리 세단 알페온을 구매한 고객들을 위해서는 차량 인도 후 일주일 이내에 영업소의 직원이 직접 고객을 방문하여 알페온의 다양한 차량 기능활용법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주고, 정비 서비스에 대해서도 친절히 안내하는 '알페온홈케어'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지엠대우 영업, 마케팅 및 A/S 부문 안쿠시 오로라 부사장은 "월드 클래스럭셔리 세단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알페온 구매고객들에게 한차원 높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고, 더욱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감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는 뜻을 밝혔습니다.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고객 소리전문 상담팀'은 올해 말까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지엠대우에서는 알페온 구매 고객에 대해 각 정비 사업소에서 접수부터 인도까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서비스로 찾아온 지엠대우 알페온의 고품격 고객서비스, 과연 월드클래스 럭셔리라고 할만 하지 않으신가요?
이상 지엠대우톡 스퀘어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