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알페온(Alpheon)의 이름 세글자가 많은 분들의 심장을 두드리는 요즘,
오늘은 알페온의 럭셔리함을 더욱 특별하게 빛내 준 특별한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한 여름 밤의 열기가 몸과 마음까지 뜨겁게 달구던 지난 7월,
다섯 명의 아티스트들이 모여 특별한 필름을 완성합니다.
확신이 없다면 투자할 수 없는 56시간 작업
자동차가 아닌 예술의 담은 12,000장의 필름
듣기만 해도 엄청난 비하인드 스토리가 숨어있을 것 같지 않습니까?
엄청난 열정과 노력을 통해 나온 멋진 작품인 만큼,
알페온 라이트 드로잉 스탑모션 필름(Alpheon Light drawing stopmotion)을 감상하시는 분들께 전해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참 많답니다.
그 중 하나, 알페온이 연출하는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빛을 구현하기 위해 어떤 방법이 사용되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알고 감상하면 열배는 더 재미있는 알페온 라이트 드로잉 스톱모션 촬영 기법 이야기, 이제 시작합니다.
Engine Start!
12000장의 사진 하나하나 스며든 열정과 노력, 느껴지시나요?
반짝반짝 빛나는 것이 마치 불꽃놀이의 한 장면을 보는 것 같지요?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빛으로 더욱 돋보이는 알페온입니다.
이렇게 자르고 붙이고 뼈대를 만들어서 그 뼈대를 따라 불빛으로 잔상이 남도록 그림을 그리고 수 천, 수 만장의 사진을 찍습니다. 그 결과, 빛의 차 알페온이 한밤 중 도시를 누비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죠.
아직 한국에서는 라이트드로잉 기법을 이용한 광고가 많지 않기때문에, 이번 바이럴 필름에서의 시도가 더욱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알페온 라이트드로잉 스톱모션 필름(Alpheon light drawing stopmotion film)에서도 역시 월드클래스다운 면모가 빛을 발하는 알페온이 아닐 수 없습니다!
설명이 길어졌나요? 그만큼 알페온 라이트 드로잉 스톱모션 영상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준비, 100% 되셨을 거에요.
백문이 불여일견! 그럼 이제 알페온 라이트 드로잉 스탑모션 영상을 감상해보실까요?
어떠셨나요? 알고보면 열 배는 더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는 알페온 라이트드로잉 스톱모션 영상 - 더욱 더 재미있게 즐기셨는지 궁금하네요.
이상 빛의 차 알페온의 반짝이는 아름다움에 푹 빠진 지엠대우톡 스퀘어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