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지엠대우 톡, 토비토커의 한 달을 보내며~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어온다던~ 처서가 지나 어느 덧 9월도 중순에 들어서고 있는 이때, 지엠대우 톡 역시 오픈 이후 한 달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지엠대우 톡 블로그 오픈과 더불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발표에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었는데요~ 신차발표회, 화보촬영, 부산 신차시승회, 홍대 스트릿 아트페스티벌 등등...

그래서 ~~ 오픈 이 후, 한 달이 지난 시점에서야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분들을 다시 한번 한 자리에서 만나 뵐 수 있었습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충실히 업무를 수행하며, 틈틈이 지엠대우 톡을 통해 소비자들과 지엠대우의 직원으로써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 토비토커 여러분들..

이번 모임은 오픈 이 후, 첫 오프라인 모임인데요~ 앞으로는 자주 토비토커 모임을 같고자 희망합니다. ^^

기업블로그 컨설턴트 박찬우 실장님


부평에 위치한 지엠대우 홍보실 프리젠테이션룸에서 오전부터 모임이 시작되었습니다. 첫 모임이고 지엠대우 톡의 시작 즈음에 토비토커들에게 블로그 운영에 전반적인 내용을 업그레이드 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준비하였답니다.
기업 블로그 운영 컨설턴트이신 박찬우 실장님을 초빙하여 블로그의 전반적인 내용과 기업 블로거로서의 대화에 참여하는 방식과 실행 방법에 대해 들어보았습니다. 이른 시간부터 시작한 교육임에도 토비토커 모두들 경청해주셨습니다. ^^

세미나가 끝나고 8월 한 달간 열심히 활동해 주신 우수 토비토커분(?)들의 간단한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8월 우수 토비토커는 발행된 포스트의 수, 포스트의 반응, 그리고 포스트의 내용 등 세가지 부분의 심사를 거쳤으며, 순위에 따라, 토스카상, 라세티 프리미어상, 젠트라상 그리고 마지막으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상을 시상하였습니다.
('저도 받을 수 있지 않았을까?' 살짝 기대했었던.. ^^;;)

지엠대우 톡, 토비토커의 한 달을 보내며~


먼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상 부문의 수상자, 톡톡 튀는 아이디어의 wizardIRON님 이십니다.
>> 토비토커 'wizardIRON'님의 포스트 보기

시상에는 지엠대우 톡 토비토커의 운영팀장이신 '동굴탐험'님께서 수고하셨습니다.

지엠대우 톡, 토비토커의 한 달을 보내며~


역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상 부문의 다른 수상자 피부좋은CP씨, 정말 피부 좋으십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이번 미팅이후 필명을 '다파라'로 꼭 바꾸고 싶다고 하시네요. 앞으로 '다파라'의 필명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토비토커 '피부좋은CP씨'님의 포스트 보기

이 밖에도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상 부문에 친절한 돈가스님, 다트님, 카일라님등이 수상하셨습니다.

다음으로 젠트라상 부분 수상은 이번 지엠대우 톡 참여를 위해 모자와 고글을 구입하셨다는 임군님과 지적인 감성의 소유자 아날로그 감성DJ님이 수상하셨습니다.

트랜스포머 집단의식 현장 국내 포착


>>토비토커 '임군'님의 포스트 보기
>>토비토커 '아날로그 감성DJ'님의 포스트 보기

이번에는 라세티 프리미어 상 부문, 닉네임과 포스트 주제가 잘 어울리신 '바람돌이'님 그리고, 즐거운 지엠대우 이야기를 감성적으로 이야기 해주신 '제이쿠니' 부사장님께서 수상하셨습니다.
>> 토비토커 '바람돌이'님의 포스트 보기
>> 토비토커 '제이쿠니'님의 포스트 보기

이제 마지막 토스카 부분만 남았네요^^

지엠대우 톡, 토비토커의 한 달을 보내며~


두~~둥!! 영예의 8월 토스카상 부문의 수상자는....바로 타이어 교체 방법을 손수 보여주시고 디트로이트의 자동차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해 주신 바로 '320Nm'님이 선정되셨습니다. 짝짝짝!!
>> 토비토커 '320Nm'님의 포스트 보기

아 끝이 아니군요, 8월 한달 동안 제이쿠니 부사장님의 포스트를 빠르고 멋지게 번역해주신 100%자유영혼女님께 토비토커 공로상이 전해졌습니다. 조만간 100%자유영혼女님의 멋진 포스트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지엠대우 톡, 토비토커의 한 달을 보내며~

                   - 지엠대우톡의 교육및 운영에 대한 워크샵을 함께하신 지엠대우톡 토비토커분들.. -

시상이 끝나고...
개인적으로도 기대했던 저녁 식사시간~

지엠대우 톡, 토비토커의 한 달을 보내며~

 

정말 부족함없이 푸짐하게 먹고왔습니다. 맛도 좋고..^^ 무엇보다 토비토커로 활동중이신 분들과 지엠대우 톡에 대해 좀 더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자리여서 좋았습니다.

이 날 뒷풀이 자리에서 앞으로 지엠대우톡의 방향과 더불어 다양한 포스트의 주제에 대해 열띤 논의도 있었고요, 더 미 많은 독자들과 소통하는 방법에 대해 다양한 아이디어도 있었습니다. 그 결과는 다음주 발표될 예정이오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9월에도 지엠대우 톡 28명의 토비토커 활약에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이상, 지엠대우 톡의 토비토커, 아는남자였습니다.


지엠대우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