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2010 웹어워드코리아, 지엠대우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신차발표'로 웹어워드 특별 대상 수상!!


이제 2010년, 한 해가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연말에 빼놓을 수 없는 재미 하나, 바로 한 해를 정리하는 시상식이 아닐까 합니다. 올 한해 지엠대우는 많은 분들께서 보내주신 성원 덕분에 유난히 수상소식이 많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또 하나의 수상 소식을 뒤늦게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지난 12월 16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10 웹어워드코리아 웹어워드 특별대상 수상 소식입니다.


웹어워드코리아는 국내 기업, 기관 웹사이트 관리책임자 및 웹 구축전문가 1,6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한 해 동안 새로 구축, 또는 리뉴얼 된 인터넷 서비스를 심사하여 혁신적이고 우수한 인터넷 서비스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평가 시상식이자 국내 웹 관련 종사자들의 최대 페스티벌이랍니다.


올해 2010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지엠대우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신차를 발표'한 서비스로 월간IM 광고마케팅 특별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수상에는 '동굴탐험'이라는 필명으로 활동 중인 토비토커이자 지엠대우 온라인 홍보팀의 김명기팀장님이 수고해 주셨습니다. 


여기서 잠깐, 지엠대우의 수상 서비스 '2010년 소셜미디어를 통해 신차 발표'를 소개해드리면,


지엠대우톡 블로그, 지엠대우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마이크로사이트, 트위터 등의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로 제주도에서 진행된 알페온의 신차발표회를 실시간으로 전해드린 서비스였습니다.


다시 시상식 소식으로 돌아가 보죠. 이날 수상자들을 위해 포토존이 준비되었답니다. 수상의 영광을 함께한 두 분이십니다.
김명기 팀장님과 지엠대우 톡 블로그의 컨설팅을 진행 중이신 박찬우 실장님!!


시상식의 흥을 돋우는 것은 맛난 음식만이 아니었습니다. 이어진 축하 공연, '데이브레이크' 그룹의 공연!
참석자 분들을 배려한 새로운 느낌의 '단발머리'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리고, 시상식의 대미를 빛내주신 '별'님! 멋진 공연이었습니다. 기쁜 시상식에 슬픈 노래를 불러 죄송해 하셨지만......^^

아, 지엠대우톡블로그 2010년 4관왕 수상 기념 '여러분의 특별상을 직접 선정해 주세요' 이벤트 소식을 알고 계신가요?


만약 제가 지엠대우 톡 블로그에 특별상을 준다면, 아마도 2010년 매일매일 새로운 포스트를 소개한 공로를 인정하여 '개근상'이 어떨까 싶긴한데....독자 여러분의 특별상이 궁금해 지네요^^ 

지금까지 2010 웹어워드코리아의 일일 리포터로 참석한 토비토커 빈애니메이터였습니다.
한 해 동안 지엠대우 톡 블로그를 빛내 주신 토비토커 여러분들과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독자여러분 모두 모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