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지엠대우 톡 블로그가 2010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300 미디어 블로그 부문에 선정되었습니다.


지난 12월 23일 오후. 티스토리에서 '2010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 300'을 선정 하였습니다. 
먼저, 티스토리 우수블로그가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해 드릴께요~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300' 이란?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300은 매 해 가장 우수한 블로그 300개를 여행, 사진, 엔터, 미디어, IT, 그리고 생활 이렇게 총 6개 부문으로 나누어 선정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 선정 기준을 살펴 볼까요?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정 기준?
티스토리 우수블로그는 각 블로그의 포스팅, 댓글과 트랙백, 방문자수와 같은 활동성을 비롯하여, 다른 블로거들과 얼마나 관심을 가지고 소통하였는지, 어떤 분야에서 활동하는지 등 15가지 정도의 내부 평가 기준에 따라 선정되고 있습니다.
기준 및 가중치는 내부 기준이므로 별도로 공개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선정 기준으로 저희 블로그는 티스토리 미디어 부문 우수 블로그에 선정이 되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 수상을 포함하여 지엠대우 톡 블로그가 블로그 분야에서 총 4관왕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2010년 한 해 동안 지엠대우 톡 블로그를 사랑해 주신 여러분들께 이 영광을 돌리면서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2011년도 열심히 좋은 포스트로 찾아 뵐 것을 약속드리면서 이번 4관왕을 기념하여 지엠대우 톡에서 준비한 블로그 이벤트도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상, 지엠대우 토비토커 다람쥐녀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