갖고 싶은 차, 아베오(Aveo)가 드디어 베일을 벗습니다!
2월 16일 오전 8시 30분, 용산 전쟁기념관내 쉐보레 타운에서 갖고 싶은 차, 아베오(Aveo)의 신차발표회가 시작됩니다.
지난 올란도(Orlando) 신차발표회의 열기가 뜨거웠듯 이번 아베오(Aveo) 신차발표회에 대한 관심도 뜨거울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복잡한 신차발표회 현장을 떠나 조금 더 쉽고, 편하게 갖고 싶은 차, 아베오(Aveo)를 만나실 수 있는 곳!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지엠대우 톡 스퀘어서 만난다
지난 올란도 미디어론치 때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소셜 미디어들을 활용하여 쉐보레 아베오(Aveo) 신차발표회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이번에도 지엠대우 톡 스퀘어를 방문하시면, 아베오(Aveo) 미디어론치 현장을 생생하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2. 쉐보레 아베오 사이트에서 만난다
쉐보레 아베오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실시간으로 채팅창을 통해 연구, 개발, 디자인, 마케팅 관련 10명의 전문가들에게 아베오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면서 동시에 아베오의 멋진 모습을 함께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3. 페이스북에서 만난다
지엠대우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갖고 싶은 차, 아베오(Aveo)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지엠대우 페이스북을 방문하시면 아베오 미디어론치 현장의 생생한 현장상황을 실시간으로 접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페이스북을 통해 자유롭게 의견들을 함께 나누고 공유하실 수 있답니다.
4. 지엠대우 톡 트위터에서 만난다
소셜네트워크의 중심, 트위터에서도 쉐보레 아베오(Aveo)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정보를 통해 현장의 분위기는 물론이고,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함께 나누실 수 있답니다.
5. 지엠대우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난다
갖고 싶은 차, 쉐보레 아베오의 신차발표회 현장은 지엠대우 아이폰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지난 올란도 신차발표회 때와 마찬가지로 아이폰, 아이패드 등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미디어론치 현장의 열기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2월 16일 오전 8시부터 10시 30분까지 약 2시간에 걸쳐 진행될 아베오(Aveo) 미디어론치는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지엠대우 톡 스퀘어, 쉐보레 아베오 사이트, 페이스북, 트위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 5 가지 장소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 만나든 처음 만나는 쉐보레 아베오(Aveo)의 모습은 반갑고, 또 놀랍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갖고 싶은 차, 쉐보레 아베오(Aveo)를 만나보실 준비가 되셨나요? 그렇다면 2월 16일 오전 8시30분 쉐보레 아베오(Aveo)와 즐거운 데이트를 즐기시길 바라며, 이상 지엠대우 톡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