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쉐보레 아베오(Aveo) 신차발표회 현장, 리포터들은 무엇을 준비했을까?


요즘 "지엠대우톡스퀘어"에 방문하면 매일같이 들을 수 있는 낯익은 목소리의 주인공, 누구일까요? 

바로 용산 전쟁기념관 쉐보레타운에서 펼쳐진 쉐보레 올란도 신차발표회와, 아베오 신차발표회 현장의 열기를 고스란히 여러분에게 전달해드렸던 인터넷 생중계 방송의 리포터분들 목소리입니다. 독특한 음색과 아름다운 외모로 인터넷 생중계 방송을 이끌었던 리포터 분들을 아베오 신차발표회 전날 미리 만나보았습니다.

쉐보레 아베오(Aveo) 신차 발표회 현장, 리포터들은 무엇을 준비하고 있었을까요?  



1. 안녕하세요. 갖고 싶은 차, 쉐보레 아베오를 처음 본 소감이 어떠신가요?

이슬비: 제가 개인적으로 작은 차를 좋아해요. 또 제가 체구도 작고 해서.
          
아베오(Aveo) 처음 봤는데, 정말 귀엽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신애: 여성분들이 굉장히 좋아할 만한 스타일인 거 같아요. 작고, 색감도 진하고,
           상당히 매력이 있는 차량인 것 같아요.

 
2. 올란도 미디어론치 생중계 이후 반응이 뜨거웠는데요. 아베오 미디어론치 생중계를 위해 특별히 준비하신 것들은 어떤 것들이신가요?

이슬비: 아베오에 대해서 공부를 열심히 했어요. ㅎㅎ 

이신애: 올란도 신차발표회 라이브캐스트를 했을 때에는 저희가 처음이다 보니까 어색한 부분도
            많았는데, 아베오 신차발표회 라이브 캐스트에서는 두명의 MC로 보다 신선하고 재미있게
            여러분에게 다가갈 수 있을 거 같아요.


3. 아베오 신차 발표회 라이브캐스트에서도 올란도 신차발표회와 마찬가지로 김진표씨 인터뷰를 준비하고 계시는데, 어떤 비장의 질문들을 준비하셨나요?

   이신애: 지난 번에는 추천해주고 싶은 동료분을 류시원씨라고 말씀하셨는데, 이번에도 어떤 분에게 
              추천해주고 싶은지에 대해서 질문 할 계획이구요. 또 지난 번과 비교해서 승차감이 어떻게 
           다른지 질문할 생각이에요.

이슬비: 아무래도 김진표씨가 레이싱 선수이다보니까 크고, 속도도 빠른 차량들을 많이 접해보셨을 
            텐데. 아베오와 비교해서 승차감이나 여러가지 부분들이 어떻게 다른지 질문해 볼 계획이에요.


5. 아베오를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까요?

이신애: 사탕, 알록달록하고 맛있어 보이는 차?

이슬비: 저는 아기곰 젤리 같아요. 색상이 너무 예쁘잖아요?

 
6. 리포터분들이 생각하시는 아베오나 올란도에 잘 어울리는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요?

이신애: 저는 개인적으로 김태희씨께 추천해주고 싶어요.

이슬비: 아베오(Aveo)는 상큼한 걸 그룹 분들이 잘 어울릴 거 같아요.
            올란도는 가족을 위한 차이니까 1세대 아이돌이신 분들? 이미 가족을 꾸리신 
            노유민씨나 김진표에게 잘 어울릴 거 같아요.



아베오(Aveo) 신차발표회 전날 리허설 중인 두분의 리포터를 모두 만나보았는데요. 안타깝게도 아베오 인터넷 생중계 방송에서 활약해주신 나머지 한 분의 리포터, 윤서희씨는 직접 만나보지 못했답니다.
톡톡 튀는 매력의 이신애씨와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슬비씨의 매력에 인터넷 생중계 방송을 보시던 남성 시청자 분들은 입가에 미소가 절로 지어졌을 것 같은 느낌인데요. 

쉐보레 아베오(Aveo) 신차발표회에는 보이지 않지만, 많은 분들의 노력과 땀의 흔적이 곳곳에 묻어나 있었답니다.
'갖고 싶은 차' 아베오(Aveo)를 더욱 갖고 싶게 만들었던 리포터 분들의 활약으로 아베오 신차발표회 인터넷 생중계는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었는데요. 이슬비씨와 이신애씨의 눈부신 활약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엠대우 톡 스퀘어 홈페이지에서 지난 아베오 인터넷 생중계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남다른 컬러를 가진 아베오의 매력처럼 이 두 분의 매력에 흠뻑 빠지시게 될 거 같아요.

이상 지엠대우 톡 스퀘어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