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이제 한국지엠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이제 한국지엠 '(GM Korea Company)'으로 찾아뵙겠습니다."

3월 1일 쉐보레 브랜드의 공식 출범에 맞춰 브랜드와 새 회사명 변경 절차를 모두 마쳤습니다.
이에 따라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3월부터 새 브랜드 '쉐보레(Chevrolet)’를 회사의 대표 제품 브랜드로 사용함은 물론이고, 변경된 법인명 '한국지엠 '(GM Korea Company)'로 여러분을 찾아 뵙겠습니다.



한국지엠은 3월 1일부터 국내에서 생산, 판매하는 차량에 대해 '쉐보레(Chevrolet)’를  브랜드를 적용하는 것과 법인명칭의 변경을 국내외 언론 및 관계 기관에 이미 명칭 변경에 따른 공문 발송 및 홍보를 마친 상태입니다.

또한 쉐보레 브랜드의 한글 표기법에 대해 관계기관과 협의를 마치고, 3월부터 본격적으로 국내 영업 및 제품 마케팅 활동에 이를 일괄 적용할 계획입니다


이에 따라 앞으로 국내에서 출시되는 모든 신차와 연식변경 모델 등 모든 신제품이 '쉐보레(Chevrolet)’ 브랜드로 시판됨은 물론이고, 기존에 출시 되었던 라세티프리미어는 쉐보레 크루즈로, 마티즈크리에이티브는 쉐보레 스파크로 명칭이 변경되어 시판되게 되게 될텐데요.   

한국지엠은 3월 공식 출범되는 100년 전통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 에 대한 국내 시장에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본질에 충실한 차'라는 컵셉으로 론칭 캠페인을 진행하는 한편,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한 사전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데 보다 주력할 계획입니다.



지난 1월 새 브랜드 도입 발표 이후 한국지엠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오픈하여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품 디자인, 서비스, 안전, 품질 등의 항목으로 나누어 새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기대와 아이디어를 응모 받아 이를 반영한 고객 지향 브랜드 전략을 바탕으로 보다 더 참신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꾸준히 노력할 계획임을 밝혔습니다. 


"100년의 지혜! 100년의 혁신, 고객에게 기쁨과 감동을 선사하기 위한 지엠의 새로운 꿈!"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도입과 한국지엠의 새로운 도약에 격려와 관심의 박수를 부탁드리며, 이상 지엠대우 톡 스퀘어 토비토커였습니다.


 

문의: 한국지엠 홍보실(☎ 02-755-4043~4, 4048)
미디어웹사이트:  http://media.gm.com
기업블로그: http://blog.gm-korea.co.kr
공식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gmkorea
공식 트위터 : http://www.twitter.com/gmkorea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