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쉐보레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가 있는 쉐보레 갤러리로 오세요!


"쉐보레(Chevrolet)의 과거,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쉐보레 갤러리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00년 역사의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이 있는 곳!
지금 쉐보레 갤러리를 방문하시면 그동안 보기 힘들었던 쉐보레 대표 삼총사 카마로, 콜벳, 베레엇을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 영화, 폰트 다운로드 등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오감으로 쉐보레를 체험할 수 있는 방법을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In Book
In Book에서는 1911년부터 2011년까지의 쉐보레 역사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100년간 쉐보레 브랜드는 어떠한 역사와 함께 하였을까요? 또한 옛날의 쉐보레 차량은 어떨지 쉐보레 갤러리에서 확인해 주세요


2. In Movies
혹시 여러분은 쉐보레 자동차가 그 어떤 헐리웃 영화배우보다도 더 많은 영화에 출현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In Movies 에서는 쉐보레 차량이 출현했던 영화를 소개해 주는 공간입니다. 어떠 영화 속에 쉐보레 차량이 출현하였을까요?
실제로 쉐보레 브랜드는 100년동안 무수히 많은 영화들에 출현하며 자동차 역사를 새로 쓰기도 하였습니다.
지금 쉐보레 브랜드 온라인 갤러리에 방문하시면 영화 속에서 멋지게 활약하는 쉐보레 자동차들을 만나 보실 수 있답니다.

3. Facebook Event

쉐보레 갤러리를 통해 충분히 오감을 깨우신 분들이라면, 한국지엠 페이스북을 통해 친구들에게 갤러리를 소개해주시는 건 어떨까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도 보내드린다고 하니, 절대로 그냥 지나치시면 안되겠죠?
 


쉐보레 갤러리 오픈 이벤트로 페이스북 친구에게 쉐보레 갤러리를 소개 해 주는 이벤트 랍니다.
온라인에서 친구를 초대하고 오프라인 매장에 친구와 함께 가셔서 행운권을 받아오셔서 페이스북 이벤트에 응모해 보세요
여러분들이 정말 좋아하는 카마로 PC가 기다리고 있답니다.


4. Font Download
마지막으로 폰트 다운로드에서는 한국지엠 쉐보레만의 독창적인 폰트를 다운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100년 동안 한 분야에서 꾸준히 자기의 길을 걸어왔다는 것!
그 차체만으로도 쉐보레 브랜드의 100주년은 충분히 가치있고, 자랑스러운 일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보다 더욱 가슴 설레는 건 앞으로 달려갈 쉐보레의 미래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럼! 쉐보레 갤러리가 어떨지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지금 바로 만나보러 가시죠! 아래를 클릭해 주세요. ^^


쉐보레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함께할 여러분들과 쉐보레 갤러리에서 보다 아름다운 기록들을 남길수 있기를 바라며 이상

한국지엠톡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