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카마로

쉐보레 카마로 전시차 북일산 전시장에 등장하다.

안녕하세요. 토비토커 다파라입니다. 
덕이동 아울렛 쇼핑단지로 놀러갔습니다. 가는 길에 항상 보는 북일산전시장인데...

근데! 카마로가 전시되어 있는 겁니다. 그래서 잽싸게 전시장으로 들어갔죠.

카마로의 진정한 컬러는 노랑색! 역시 뽀대 최고입니다.

북일산 전시장은 총 2층으로 되어 있고, 1층에는 스파크, 올란도 그리고 카마로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어디보자...저기~ 안쪽에 카마로가 있네요!

토요일도 항상 바쁜 북일산 전시장입니다. 많은 고객님이 계셨습니다. 엄마와 아이가 같이 카마로를 구경하고 있네요.

후드 위에 검은색 스트라이프를 보니, 범블리 스페셜에디션이 분명합니다. 그리고 사이드리피터까지!!! 대박!

제원표도 있네요. 가격은 4천 8백만원... 3.6 가솔린... 전폭 1915mm 거의 2미터네요. 연료탱크 72L, 표준연비 9.1 입니다.

운전석을 열어봅니다. 도어를 보시면 빨간색 반사지가 붙어 있습니다.
전원이 없어도 상대방의 빛을 반사시키기 때문에 승하차시에 도움을 주죠.

정통스포츠카를 계승한 디자인답게 깔끔하면서, 남성다운 느낌을 주네요.

그리고 오디오 하단에 있는 각종 계기판들... 오디오에는 보호 필름이 붙어 있네요.

동반자석에 보면...헉! 운전석에서 누군가 웃고 있어요. 넌 누구냐!

발판에는 '시승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매트가 깔려 있습니다. 출고시 제공되는 매트는 별도 보관을 하죠.

확실히 인기가 좋은 카마로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카마로를 보시고 많이 놀라시는 걸 봤습니다.

카마로 전시차를 보고 싶은 분이라면... 확실하게! 북일산 전시장을 추천합니다.

모두 모두 즐거운 하루되십시오.

* 북일산 전시장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 219-17. 전화번호: 031-924-1800
*
북일산 전시장 포스팅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