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모터쇼

미리 만나 본 두 명의 이태리 여신들 - 서울모터쇼 한국지엠 모델


대망의 2011 서울 모터쇼가 이제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한국지엠에서는 어떤 차량이 공개가 될지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하루만 참아 주세요! 내일 여러분들께 9시 40분부터 11시까지 프레스데이 현장을 생방송으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라이브로 즐기는 방법 포스트로 먼저 만나보고 두 여신들을 만나러 떠나볼까요?

 

두 여신들을 만난 곳은 신사동 가로수길 한복판에 위치한 쉐보레 팝업스토어 입니다. 그녀들을 만나기 전, 쉐보레 팝업스토어를 지키며 홀로이 자태를 뽐내고 있는 우리의 범블비 카마로를 먼저 만나 보았습니다. 우월한 비주얼 덕분에 굉장히 많은 사람들의 환심을 사고 있었습니다. 당장에 웃돈을 얹어줄테니 팔라는 분들부터 연예인들도 여럿 방문해서 관심을 보이셨다고 하네요. 


범블비 카마로를 구경하던 중 그녀들이 도착하였습니다.
한국지엠 쉐보레의 2011 서울 모터쇼 참가를 빛내주시기 위해 저 멀리 이탈리아에서 날라온 탑 모델 분들이십니다.
사진 오른쪽이 로마에서 오신 페데리카 양이고 왼쪽은 밀라노 출신 안젤라 양입니다.
목요일 모터쇼 프레스데이 참가에 앞서 한국지엠의 상징적인 장소 쉐보레 팝업스토어를 찾아주었습니다.


두 모델과 함께한 카마로가 더욱 빛나 보이는 군요! 스포티브한 느낌이 강해 유난히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유명 모델 분들이 모처럼 쉐보레 팝업스토어를 방문해주셨는데, 사진만 찍고 돌아가시면 너무 아쉽겠죠?
조심스럽게 인터뷰를 요청했는데 아주 흔쾌히 응해주셨습니다. 그라찌에~!! ^^


1. 안녕하세요~ 쉐보레 팝업스토어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간단하게 자기소개 한마디씩 부탁 드릴게요.

페데리카(이하 F): 안녕하세요~ 저는 이탈리아 로마에서 왔고 26살이에요. 한국에 오게 되어서 너무 반갑습니다.

안젤라(이하 A): Ciao~!!(챠오. 이태리어로 안녕!) 전 밀라노에서 온 안젤라에요. 27살이고 모터쇼때문에 한국에 왔어요



 

2.  한국에 방문하신 느낌은 어떤가요? 한국은 처음이시죠?

F: 어제 한국에 도착해서 오늘이 두번째 날인데요, 처음 방문하는 서울이라 그런지 무척이나 기대되고 설렙니다.
   
A: 맛있는 한국음식도 맛보고 싶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어요.



 

 
3. 쉐보레 카마로를 본 느낌은 어떠신가요?

F: 사실, 카마로를 비롯한 GM차량들을 이탈리아에서는 그렇게 많이 직접 보지는 못했어요.
    주로 TV나 잡지 등 매체를 통해서 봐왔고 특히나 노란색 모델은 여기와서 처음 보네요.

A : 매우 스포티스럽고 예쁘네요~ 차량 색상으로 옐로우는 잘 없는 색상이지만 다음번에 차를 산다면 카마로 같은
     노란색을 사보고 싶어요 ^^




4. 영화 '트랜스포머'에 등장한 범블비 모델인거 아시나요?

F: 아! 그 모델인가요? 영화에서 매우 인상적이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렇게 직접보니 더욱 굉장한데요?!

 


5. 컬러 얘기가 나와서 질문 드립니다. 두 분은 각각 어떤 색상의 차량을 좋아하시나요?

F: 전 흰색을 좋아해요. 그런데 만약에 제 차의 색깔을 바꿀 수 있다면 노란색으로 하고 싶네요.

A: 전 파란색상을 좋아해요. 



 


6.  쉐보레는 이탈리아에서도 유명한가요?

F: 물론이죠!! 많은 분들이 쉐보레 차량을 많이 타고 다닌답니다

A: 저희가 인터뷰라고 괜히 그러는것 같지만 정말 아니에요. 정말 유명해요! 진짜에요! ^^


 

7. 오늘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한국지엠 톡스퀘어 독자 여러분들께 인사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한국지엠 톡 독자 여러분들 ^^ 서울 모터쇼에 한국지엠 쉐보레 꼭 보러 와주세요~!!"

쌀쌀한 날씨와 채 여독이 풀리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인터뷰 내내 밝은 표정으로 사진 촬영까지 너무 친절하게 응해주셔서
얼마나 고마웠는지 모릅니다.^^ 페데리카와 안젤라는 3월31일 프레스데이에도 쉐보레와 함께 합니다.
두 분을 직접 뵙고 싶은 분들은 주저하지 마시고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1 서울 모터쇼-한국지엠 전시관을 찾아주세요!

 



인터뷰 중간중간 발생한 재미난 NG 모음입니다.

즐감하시고 2011 서울모터쇼 한국지엠 쉐보레 많은 성원 부탁 드립니다!




이상, 한국지엠 톡 토비토커 다람쥐녀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