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모터쇼

서울모터쇼 2011, 라이브캐스트로 먼저 스마트하게 즐기세요!


서울모터쇼 2011, 한국지엠의 미디어 컨퍼런스를 라이브로 즐기세요


2011년 서울 국제 모터쇼가 정말 코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저도 서울 모터쇼를 방문할 생각에 한 껏 들떠있는데요~
이번 서울 국제 모터쇼에서 한국지엠의 미디어 컨퍼런스가 열립니다. 3월 31일 9시40분부터 11:00 까지 열리는 이 미디어 컨퍼런스 라이브 캐스트를 통해, 서울 국제 모터쇼의 다이나믹한 현장을 생생하게 즐겨보세요!

올란도나 아베오 미디어 론치때와 같이 , 라이브 캐스트를 통해, 서울 국제 모터쇼 현장을 신속하게 전달해 드리고, 신차 공개, 차량 개발 배경 및 디자인, 홍보영상들을 생중계 해 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여러분의 쉐보레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풀어드리고자. 실시간 질의 응답 시간도 마련했으니, 궁금한 점은 모두 모두 질문 올려 주세요~

자 그렇다면 지금부터 서울 국제 모터쇼에서 한국지엠의 미디어 컨퍼런스 ,라이브 캐스트를 즐길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아프리카 TV로 다이나믹하게 즐기기

아프리카TV


제 시간에 방영하는 드라마나 영화를 보는 것을 본방사수! 라고 하죠. 원래 이런 드라마는 본방사수가 제맛입니다.
왠지 라이브로 보는 것이 훨씬 스릴 넘치고 재미있는 법, 한국지엠에서는 더 많은 분들이 라이브의 생생함을 느끼며 서울 국제 모터쇼를 즐기실 수 있게 하기 위해, 다양한 통로를 마련했습니다.
아프리카 TV 사이트를 사수해서 라이브 캐스트를 즐기시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 페이스북으로 간편하게 즐기기

페이스북


먼저, 페이스북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한국지엠의 페이스북에 접속하시면, 이렇게 서울 국제 모터쇼의 생생한 현장을
담은 생방송 영상을 보실 수 있답니다. 페이스북을 하시는 주변 지인 분들께 입소문을 내서 함께 구경하시는 것도 좋겠죠?



● 블로그로 익숙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블로그

.

마지막으로 블로그를 통해서도 라이브 캐스트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인터넷 공간이지만, 색다른 것보다는 익숙한 것을 즐기시는 분! 영화도 영화관 보다는 내 방 TV가 왠지 더 마음 편하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한국지엠 톡 블로그에서 바로 라이브 캐스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두었답니다. 한국지엠 톡 블로그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블로거 분들의 호응 부탁드려요!

● 아이폰 어플로 손안에서 즐기기

미디어 컨퍼런스를 손안에서 즐길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바로 어플이죠. 스마트폰 유저시라면, 망설임 없이 한국지엠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 주세요!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답니다.
다운 받으신 후, 메인화면에서 LIVE 메뉴를 클릭하면, 스마트하게 바로 ~ 라이브 캐스트를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LIVE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으시답니다 ^^


이제 라이브 캐스트를 통해, 실시간으로도 서울 모터쇼를 구경할 수 있다니 너무 흥미진진 합니다. 
한국지엠의 미디어 컨퍼런스 라이브 캐스트! 꼭 놓치지 말고 생생하게 눈 앞에서 즐기세요~

지금까지 한국지엠 톡 블로그의 블링블링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