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레이싱

나는 오늘 좀 달려야겠다~ 젠트라X와 함께하는 쌈지사운드페스티벌!!


제 11회 쌈지 사운드 페스티벌 (쌈사페)가 지엠대우의 후원으로 젠트라 X와 함께 오는 10일 토요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열립니다. 쌈사페는 첫회를 시작해서 올해 11회를 맞이한 국내 최대, 최고의 음악페스티벌인데요.
록을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실험정신을 지지하는 뛰어난 뮤지션과 대중이 만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펼칩니다.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펼쳐지는 쌈사페. 열정, 환호, 즐거움이 가득한 현장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나는 오늘 좀 달려야겠다~ 젠트라X와 함께하는 쌈지사운드페스티벌


일시 - 2009년 10월 10일 (토) 13:00 ~ 22:00 ,  장소 -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쌈지사운드페스티벌



이번 쌈지 사운드 페스티벌에서는 크라잉넛을 비롯하여 여러 인디밴드들의 공연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 
젠트라 X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쌈사페 현장에서는 과연 어떤 이벤트들이 기다리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 젠트라 X 댄스 따라하기 이벤트 
     젠트라 X SONG에 맞추어 신나는 젠트라 X 댄스를 즐겨보세요
  • 젠트라 X 전시
    크라잉 넛과 ROCK이라는 주제로 래핑된 젠트라 X의 매력을 확인하세요.
  • 인디밴드 무대 인터뷰
    쌈사페에 참여한 인디밴드와의 즐거운 인터뷰와 포토타임!
  • 지엠대우전속레이싱모델 팬사인회
    레이싱 모델 구지성의 사인회 및 포토타임
  • 젠트라 X Cafe
    젠트라 X 파라솔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 제공
  • 젠트라 X Art Stage
    마임이스트가 펼치는 마술과 마임 퍼포먼스
  • 젠트라 X Self Graffiti
    젠트라 X를 주제로 그림을 그려 주세요~
  • 사랑을 보내느 기아 대책 돕기
    나는 오늘 좀 달려야겠다! 런닝 머신 달리고 기부하는 즐거움을 누리세요!
  • 젠트라 X 전용 VIP 주차장 제공
    젠트라, 젠트라 X 오너만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VIP Zone으로 공연장과 바로 연결된 젠트라/젠트라 X 전용주차공간 제공

쌈지사운드페스티벌



이처럼 쌈사페가 열리는 당일 임진각 젠트라 X VIP ZONE에서는 재밌고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쌈사페를 즐기러 오신 분들도 꼭 지엠대우 젠트라X에서 준비한 여러 프로그램들에 참가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 뿐아니라 지금 지엠대우 젠트라 X의 쌈사페 이벤트 홈페이지에 가시면 다양한 상품이 가득한 이벤트들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EVENT 01. 젠트라 X 타고 쌈싸페 가자!

젠트라나 젠트라X를 타고 쌈사페에 오시면 푸짐한 혜택을 드립니다.
먼저 쌈사페 초대권 (1인 2매)을 현장에서 받으실 수 있고 젠트라 X VIP ZONE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행운의 스크래치 카드와 에어 방석을 받아 보실 수 있으니 젠트라/ 젠트라 X를 타고 행사장으로 가보자구요~!!
단, 오후 7시 이후에 입장하실 경우 혜택을 받지 못하실 수 있으니 주의!

무상 점검 A/S

대상 : 젠트라, 젠트라 X
일시 : 2009년 10월 10일 (토요일) 12:00~ 15:00시 (3시간)
장소 : 젠트라 X VIP 파킹존
점검품목 : 스모그 살균, 탈취 서비스, 와이퍼 블레이드, 와셔액 보충

 

EVENT 02. 젠트라 X 찾고 천사되자!

쌈지사운드페스티벌


유럽 사진 속에 숨겨진 젠트라 X의 매력을 찾으세요!
4개의 매력을 모두 찾으면 1.000원이 적립되며, 총 800만원의 기부금이 사랑을 보내는 기아대책 돕기에 사용됩니다. 참여하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총 50분께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라떼 기프티콘을 드리는데요.  
젠트라X와 함께하는 쌈사페 이벤트 홈페이지에 가시면 바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 2009.09.24 ~ 10.31
당첨자 발표 : 2009.11.05
이벤트 경품 :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라떼 기프티콘



EVENT 03. Lucky Scratch~ 10월 10일! 긁으면 쏟아진다!!

10월 10일 쌈사페 현장에서 운영요원이 드리는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당첨되시는 분께는 즉석에서 총 30분께 백화점상품권 1만원권을 드려요~ 그리고 스크래치 카드의 응모번호를 젠트라 X사이트에 입력하시면 푸짐한 선물을 드리는데요. 홈페이지에 가시면 10월 31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쌈사페가 열리는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으로 오시는 길!

쌈지사운드페스티벌


더 자세한 내용은 젠트라X 브랜드사이트 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젠트라X 브랜드사이트


단순한 락 페스티벌이 아닌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매개로 뮤지션과 관객이 교감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자,
최고의 무대,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함께 어우러진 새로운 개념의 이색적인 문화축제 쌈지 사운드 페스티벌. 
이번 주말, 즐거운 볼거리가 가득한 쌈사페로 오셔서 현장의 열기를 함께 느껴보시는건 어떠세요~?

이상, 지엠대우 톡의 토비토커 생긋이었습니다.


지엠대우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