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기쁨과 감동을 선사하기 위한 한국지엠의 새로운 변화"
100년의 지혜, 100년의 혁신! 글로벌 자동차 기업 한국지엠이 쉐보레 브랜드의 이미지와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에 부합하는 콘셉트에 맞춰 전국의 서비스센터를 새단장하고 국내 고객을 맞이할 준비를 모두 마쳤습니다.
쉐보레 브랜드의 파격적인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인 ‘쉐비 케어(Chevy Care) 3-5-7’로 고품격 고객 서비스를 약속하였던 한국지엠이 영업 네트워크는 물론, A/S(After Sales) 네트워크까지 혁신에 혁신을 거듭한 변화로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는데요.
지난 27일, 한국지엠은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의 새로운 디자인과 혁신적인 서비스 기준을 적용하여 인천서비스센터(인천시 부평구 소재)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습니다.
인천서비스센터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며 GM해외사업부문(GMIO, GM International Operations) 팀 리(Tim Lee) 사장과 GMIO 판매•A/S•마케팅 수잔 도처티(Susan Docherty) 부사장 등 GM 고위 임원들이 함께 참석하여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시장 안착과 성공을 축하하였는데요.
이날, 리 사장은 “GM의 핵심 전략시장 중 하나인 한국 시장에서의 쉐보레 브랜드 성장에 주목하고 있다”며, “서비스 네트워크 개편으로 한국시장에서 쉐보레 브랜드의 위상이 한층 높아지기를 기대한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이에 인천서비스센터는 쉐보레 브랜드의 고품격 고객서비스를 실현시킬 출발점으로써 방문 고객의 편의를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를 혁신하고자 첨단 IT 기술을 적용, 리모델링된 접수처에 대기번호 시스템과 듀얼 모니터 접수 시스템을 설치하였는데요.
그밖에도 서비스센터 내에 영상휴게실과 북카페, PC존은 물론 무선인터넷(Wi-fi)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아이패드(iPad)존을 마련하였고, 쉐비 카페에서는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음료를 제공하는 등 문화공간으로서의 기능을 더하였습니다.
한국지엠은 올해 3분기까지 전국 500여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의 구축을 완료할 예정이며, 향후 협력정비 네트워크까지 점진적으로 개선해나갈 방침입니다.
한편, 리 사장과 도처티 부사장은 이번 방문 기간 중 지속적인 영업망 개편작업의 일환으로 새로 개소한 계양구대리점(인천시 계양구 소재)을 직접 방문하여 격려하고, ‘쉐비 케어 WOW 페스티벌’ 1등 경품 당첨고객(최미옥 씨)에게 럭셔리 세단 알페온을 전달하였습니다.
100년의 역사를 지닌 쉐보레의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기쁨과 감동을 선사하기 위한 한국지엠의 새로운 변화에 더욱 깊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리며, 이상 한국지엠 톡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