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기타

트랜스포머스 3편, 오토봇 군단의 자동차들을 소개합니다~


트랜스포머스 3편, 오토봇 군단의 자동차들을 소개합니다~


이번
여름에도 어김없이, 뜨거운 태양을 달래줄 초특급 헐리우드 블럭버스터가 찾아왔습니다!

특히 이번 여름은 시리즈물이 강세인데요. 기다리고 기다렸던
트랜스포머스 3편이 드디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뭐니뭐니
해도
트랜스포머스의 백미는 다양한 양산차와 컨셉카를 보는 재미인데요. 그래서 트랜스포머스 3편 개봉을 앞두고 지구를 지키는 오토봇군단의 자동차 베이스 모델을 알아볼까 합니다~


범블비 (쉐보레 카마로)


오토봇군단의 간판스타 범블비 입니다. 베이스 모델은 한국지엠이 
쉐보레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소개된 쉐보레 카마로 이죠.

1편과 2편에 각각 등장한 카마로의 디자인이 다른 것을 알 있는데요, 사실은 베이스 모델이 바뀌었답니다.
1
편에 등장했던 것은 쉐보레 카마로의 컨셉카 였는데, 2 제작에 들어갈 즈음엔 카마로의 양산모델이 완성되어 2편에서는 더이상 컨셉카가 아닌 양산형 카마로 입니다. 참고로 카마로는 한국출신 디자이너 이상엽씨가 디자인 했다는 것 입니다!


 

트랜스포머스 3편을 위해 근사하게 튜닝된 카마로!!

 
옵티머스프라임 (피터빌트 379)

 

오토봇군단의 리더, 옵티머스프라임 입니다. 옵티머스프라임은 피터빌트 379 라는 거대한 트레일러로서 리더답게 그 모습 또한 거대합니다. 2편에서 장렬한 최후를 맞이했던 옵티머스가 3편에서는 새롭게 트레일러를 달고 나온다고 합니다. 트레일러가 윙이 된다는 소문이 있으니 영화관에서 직접 확인해 보시길^^~


스키즈와 머드프렛 (쉐보레 스파크와 트랙스)

스키즈



머드프렛



오토봇군단의 막내둥이들
, 그린색의 스키즈와 오렌지색의 머드프렛 입니다!자동차 베이스는
쉐보레 스파크와 트랙스 입니다.쉐보레 트랙스는
2007 뉴욕 국제오토쇼에서 GM의 차세대 글로벌 미니 컨셉트카로 소개된 바 있으며 양산화되지는 않았습니다. 대신 쉐보레 스파크는 한국에서 너무나 친숙한 미니카죠. 개구진 두 쌍둥이 로봇이 아웅다웅 싸우는 모습을 보는 재미가 2편에서 쏠쏠했지요. 이번 3편의 스파이샷에서는 있었는데... 개봉영화에서 볼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라쳇
(허머 H2)
 


오토봇군단의의무병라쳇입니다. 베이스모델은허머 H2 입니다. 원래허머는 AM 제네랄이 개발한 미군전투차량으로서, '험비' 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허머' 는 1992년 출시된 '험비'의 민수용 버전 이름입니다. AM 제네랄이 GM 에 허머의 상표권과 판매권을 넘겨준 후 GM 은 오리지널 '허머' 의 이름을 H1 으로 변경했죠. 그리고 H1 을 민간용으로적합하게개량한모델이 바로 H2 입니다.


아이언하이드
(GMC Topkick C4500)

오토봇군단의 무기담당 아이언하이드 입니다. 모델은역시전작들과마찬가지로 GMC '톱킥 C4500'.  대형트럭을기반으로만들어진픽업트럭으로영화에서도있듯이어마어마한덩치를자랑합니다.


째즈 (폰티악 솔스티스)


1
편에서 디셉티콘군단의 메가트론에게무참히찢겨버린가엾은즈 입니다ㅠㅠ여하튼베이스 모델은폰티악솔스티스 입니다. 소형컨버터블로, 한국에서는 한국지엠이 과거 얼굴만다른쌍둥이차 G2X  판매했었죠.
 

사이드와이프 (쉐보레 콜벳 스팅레이 컨셉카)


사이드스와이프입니다. 지난 시카고 모터쇼에서 선보였던 쉐보레  '콜벳' 컨셉카 입니다. 콜벳은 시보레의 고성능 스포츠카로 50 역사를 가진 차종인데요, 가오리를 닮은 형태 때문에 '스팅레이' 라는 별칭으로도 불린답니다
.
 
 

트랜스포머스 3편의 촬영현장에서 찍힌 사진입니다. 바로 옆에 보조출연 중인 쉐보레 아베오가 보이네요!


졸트 (쉐보레 볼트)


트랜스포머스 3편의 뉴페이스인 졸트입니다변신형태의 일러스트 등은 공개되지 않았고, 2편에서 아주 잠깐 등장했었습니다. 베이스 모델은 쉐보레 볼트 입니다. GM 2010년부터 판매하고 있는 전기자동차이죠. 1 충전으로 600km 이상을 달릴 있는데요, 한가지 흥미로운 사실은 차의 디자인을 한국출신 디자이너가 맡았다는 점입니다. 볼트가 주행하는 것을 한국지엠내에서 적이 있는데 소음이 없어서 정말 신기했었어요~~  한국에선 언제 있을지 정말 기다려집니다!!

이밖에 기대하시랏! 이번 트랜스포머스 3편 새롭게 추가되는 신상차!! 


쉐보레 임팔라

이번 3편에서는 미국 나스카 (NASCAR)의 레이싱카스타일로 등장하는 쉐보레 임팔라가압권이라고하는데요. 차체에무기를휘감아무시무시한형상을하고있습니다. 언니들의취향은아니지만요^^... 어떤로보트로변신할지모르겠으나 무척 기대가 녀석입니다~ 이미지는디셉티콘인데 오토봇하고 함께 다닌다고하네요~

역시 정의로운 오토봇은 모두 GM 자동차입니다^^~
이 외에도 어마어마한 매력을 가진 다양한 튜닝의 차종들이 관객들을 현혹시킨다고 하니 자동차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트랜스포머스 3편을 놓쳐선
안되시겠죠^^!~

한국지엠톡 토비토커 박시카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