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쉐보레에서 서비스 받고 트랜스포머3 3D로 보러가자!


쉐보레에서 서비스 받고 트랜스포머3 3D로 보러가자!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의 탄생 100주년과 쉐보레 브랜드 공식 출범 100일을 기념하여 역대 최강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쉐보레 서비스네트워크를 방문해주신 고객분들에게 트랜스포머3의 3D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
      


개봉 첫날부터 흥행 신기록을 세우며 역대 최강의 오토봇 군단으로 돌아온 영화 트랜스포머3는 올 여름 여러분의 무더위를 모두 날려 버릴 최고의 영화가 될 것 같습니다!!! 시카고를 배경으로 하여 전편보다 더욱 스펙다클한 영상과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의 새로운 콘셉트 카를 한 발 먼저 감상하실 수 있는 방법을 지금부터 공개하겠습니다.


2011년 7월 4일부터 7월 9일까지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 서비스 입고 고객 중 정보 활용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트랜스포머3 영화 예매권의 응모 기회가 주어지는데요.

차량 접수시 뜨는 POP-UP 창에 이벤트 응모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답니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자동으로 응모 확인 SMS가 발송 되는데요. 당첨 일정 및 발표 또한 SMS 메시지를 통해 공지되기 때문에 반드시 정확한 연락처를 기재해주셔야 한답니다. 


응모 고객 중 매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의 고객에게는 SMS를 통해 CGV 온라인 예매권이 발송되는데요.
당첨 고객들은 자유롭게 관람일자와 상영관을 선택하여 영화를 관람하실 수 있답니다. 

100년의 역사, 100년의 가치를 지닌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의 특별한 서비스를 경험하시고 특별한 오토봇들을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를 모두 누리시길 바라며,



이상 한국지엠 톡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