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3 트랜스포머 에디션 쉐보레 스파크로 영화속 주인공이 되어보자
영화 '트랜스포머3 다크오브더문'이 개봉하였습니다. 트랜스포머시리즈에는 각양각색의 자동차들이 등장합니다. 익숙한 쉐보레스파크, 폰티악솔스티스, 허머R2 등등 멋진 차들이 로봇으로 변신하여 싸움을 합니다.
한국지엠에서는 이번 개봉에 맞춰 쉐보레 차량들이 출연한 영화 트랜스포머의 디자인을 컵센화한 쉐보레 스파크 트랜스포머 에디션을 출시합니다. 쉐보레 스파크는 2009년 개봉한 트랜스포머 2편인 ‘패자의역습'에서주인공범블비를도와활약하는 '스키즈'로등장하여관심을모았었죠. 이번스파크트랜스포머에디션은영화캐릭터 '스키즈'를모티브로하여더욱스포티하고개성있는모습을선보이는데, 2009년영화트랜스포머속 '스키즈'로등장한이후관심고객들의기대에부응하기위함이라고합니다.
쉐보레 스파크 트랜스포머 에디션은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를 중심으로 이루어지는데요
차량의 전면 범퍼에서시작해후드, 루프를따라후면범퍼까지이어지는강렬한색상의스트라이프무늬는영화속에서방금달려나온듯역동성을잘표현하고있습니다. 특히, 연두색과오렌지색 2가지로선택가능한스트라이프무늬는트랜스포머2편에서쌍둥이로등장한 '스키즈’와 '머드플랩'의색상을형상화한것으로, 영화속에서적극적이고활동적인성격으로극의재미를더했던두캐릭터를잘표현했습니다.
이번트랜스포머에디션에서는트랜스포머공식레터링과오토봇로고가적용되어소장가치를높였습니다. 영화제목인트랜스포머(Transformer)의영문공식서체가후드위스트라이프무늬에함께쓰여지며, 영화속주인공인범블비등의차량에새겨져있는오토봇로고가차체의양쪽옆면에새겨집니다.
이번 트랜스포머 에디션에서만 15인치 올 블랙 알로이 휠과 2단 리어 스포일러를 적용시켜 스파크의 스포티함을 한층 더 강조합니다.
이번 트랜스포머 에디션에만 프론트 및 리어범퍼 바디킷, 사이드 라커 몰딩과 올 블랙 인테리어를 적용시켜 영화 속 오토봇을 운전하는 것 같은 짜릿한 드라이빙 느낌을 선사합니다.
트랜스포머 에디션은 안정감 있는 핸들링, 다이내믹한 주행 능력에 스타일리쉬한 외관까지 더해진 경차의 지존 쉐보레 스파크로, 이 차를 운전하면 영화 속 주인공이 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