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AVEO와 함께 즐기는 FUN RIDING!! 레이싱 어플리케이션이 출시되었습니다!!

아베오와 함께하는 FUN RIDING!!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드라이빙을 즐기기 힘드시다구요??? 이제 그런 걱정은 접어두세요! 여기 여러분들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아베오 레이스 게임을 소개합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만날 수 있는 [Fun Riding AVEO] 앱!
지금부터 소개해 드립니다.

아베오 앱 인트로


이번에 출시된 아베오 앱은 다름아닌 아베오를 타고 벌이는 레이싱을 테마로 하고 있습니다.

메인화면


아베오 앱의 메인화면입니다. 레이스 메뉴를 선택하면 레이스 트랙과 레이스 차량의 색깔을 선택한 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기록 메뉴에서는 레이스 완주 기록을 공유하고, 샵 메뉴에서는 게임을 통해 얻은 포인트로 차량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차량선택


레이스 시작 전에 아베오 해치백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제 아베오의 색깔 일곱가지 색상이 모두 선택가능하답니다. 하지만 이 외에도 게임 상에서는 특별히 도색된 아베오도 만날 수 있는데요. 뒤에서 다시 살펴보도록 하죠!

엔진구매

 

샵에서는 레이스 기록을 단축시키기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살 수 있습니다. 더 빠른 속도를 내려면 역시 엔진, 브레이크, 타이어의 성능이 좋아야 겠죠? 하지만 포인트 가격을 보니 게임을 부지런히 플레이하지 않으면 얻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ㅠㅠ

게임시작화면


레이스가 시작됩니다!! 레이스 진행은 두 가지 타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터치스크린을 이용해 좌우방향을 설정하는 것과 중력센서를 이용해 휴대폰을 기울여 가면서 방향을 설정하는 것인데요. 저는 후자의 설정을 가지고 플레이하는게 더 역동적이고 재미있었습니다 :D

쉐보레레이싱카 도색

 

이번엔 다른 트랙에서 다른 도색 차량을 가지고 플레이해 보았습니다. 이 도색을 기억하실지 모르겠는데요! 바로 쉐보레 레이싱팀 김진표선수의 파란색 레이싱카와 같은 모습입니다^^ 쉐보레 레이싱팀을 떠올리면서 레이스를 즐겨보겠습니다! 
 
레이스를 마치면 이런 화면이 나온답니다. 아이디와 이름을 입력하면 자신의 기록을 보낼 수 있답니다. 다른 사람에게도 보일 기록이라면 정말 부끄럽지 않도록 빠르게 레이스를 완주해야겠다고 다짐하는 순간이었습니다.

기록


기록 메뉴를 선택해서 볼 수 있는 레이스 트랙별 기록입니다. 등록된 라이더 이름을 통해 기록을 검색해 볼 수 도 있고 하단의 메뉴를 통해 SNS서비스와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좋은 기록을 세우는 건 재미를 위해서도 중요하지만, 잊어버려서는 안될 중요한 이유가 또 있는데요. 아래의 이벤트 내용을 보면 그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이벤트1


아베오 앱 출시와 동시에 진행되는 아베오 이벤트가 바로 그 이유입니다! 8월 8일 부터 9월 4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레이스에서 기록한 경주데이터를 전송해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트랙별로 세계 최고의 레이스 기록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위에서 볼 수 있는 상품을 받을 수 있는데요. 가장 자신있는 트랙으로 도전하면 확률이 더 높아지겠죠?
경품은 매주 드릴 예정입니다. 매주매주 도전해 보세요 :D

1등~2등 경품을 궁금해 할 분들을 위해! ^^ 아베오 도자기를 살짝 공개합니다.


어떠세요? 지금 바로 다운 받고 게임에 참여해 주세요~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의 페이스북 쉐보레클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레이싱게임 좀 해보셨다고 자부하는 분들은 참여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은 이벤트입니다.
저도 이번 기회에 단단히 재미를 붙이고 꼭 좋은 기록을 내보도록 해봐야겠습니다! 여러분도 꼭 한 번 플레이해보시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D

이상 한국지엠 톡 블링블링 엘우즈였습니다.

엘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