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11일 태백레이스파크에서 개최되었던 CJ O Super Race에서 지엠대우레이싱팀의 이재우 선수/감독은 S2000에서 시리즈 포인트를 13점 추가하여 시즌 종합 챔피온에 최종 등극하였습니다.
이로써, 지엠대우 레이싱팀은 S2000클래스에서 2007년 오일기 선수, 2008~2009년 이재우 선수가 종합우승을 함으로써 3년 연속 종합우승팀이라는 쾌거를 이루어 냈습니다.
저희 토비토커들도 이 생생한 현장에 직접 다녀와 블로깅을 하셨었죠~
:: CJ O 슈퍼레이스 6전, 파이널 라운드. 지금까지 참가팀의 성적을 분석해 보니....
:: 라세티 프리미어 레이싱 카, CJ O 슈퍼레이싱 6전 택시타임에서 느껴보다!
10월 22일 지엠대우 레이싱팀의 종합우승 3연패와 이재우 선수의 종합우승 2연패를 기념하기 위해 부평에서 즐거운 행사가 열렸습니다. 지엠대우 레이싱팀의 감독이자 선수이신 이재우 감독/선수와 오일기, 김봉현, 유건 선수, 메카닉의 강영식/ 조원준/ 천세영/ 전향진 님 그리고 레이싱 모델 구지성/ 정민경 님 그리고 지엠대우 레이싱팀의 멋진 레이싱카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뵈었습니다.
기념행사는 지엠대우레이싱팀 사인회, 기념촬영(폴라로이드), 기념품증정, 우승차량 및 라세티 프리미어 레이스카 전시로 진행되었어요~
드디어 공개된 라세티프리미어 레이싱카. 2010년 대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라세티프리미어 레이싱카의 자세한 사양과 다양한 모습은 다음 포스트에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행사 시작 전에 살짝 먼저 차량부터 찍는 센스~ ^^ 마지막에 토비토커 어이쿠야님도 살짝~
지엠대우 레이싱팀의 마스코트? 3년 동안 지엠대우 레이싱팀과 함께 동거동락을 하신 레이싱 모델 구지성 님 !!
역시 이 날에도 인기가 대단하셨습니다.
자랑스런 지엠대우 레이싱팀입니다.
왼쪽부터 구지성, 김봉현 선수, 유건 선수, 오일기 선수, 이재우 선수겸 감독, 정민경님입니다.
지엠대우 레이싱팀의 이재우 선수 겸 감독님(S2000 클래스의 종합 1위)이 마이크를 잡고 종합우승의 소감과 레이싱팀의 소개를 해주셨습니다. 왼쪽에는 S2000 클래스의 종합 3위의 오일기 선수이십니다.
눈에 익는 분이 보이시죠? 김봉현 선수 옆, 유 건선수..맞습니다. 연예인이시죠.
'무림여대생'과 '권순분 여사 납치사건' 등의 영화와 요즘 M본부에서의 아침드라마 '멈출수 없어'의 유건님이십니다.
마지막으로 지엠대우 레이싱팀의 루키 김봉현 선수이십니다. S1600 클래스에서 종합 공동 2위를 차지하셨답니다.
사회자의 진행된 간단한 지엠대우 레이싱팀의 소개와 인사말이 끝나고, 본격적으로 사인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사진을 받고 흐믓해하는 지엠대우 직원분들~ 여자분들은 유건 선수를 남자분들은 구지성 님을 너무 좋아들 하시더군요~
행사 중간에 지엠대우 마케팅본부 릭 라벨 부사장님과 디자인 김태완 부사장님께서도 참관하셨습니다.
사인회 이후엔~ 지엠대우 레이싱팀과 즐거운 폴라로이드 즉석 기념사진 촬영시간입니다. 자, 모두 김~~~~치!!
모두들 즐거운 모습이시네요. 지엠대우 레이싱팀의 쾌거를 모두 함께 축하해 주시고 즐겨 주셨습니다.
마케팅본부 릭 라벨 부사장님과 디자인 김태완 부사장님께서도 라세티 프리미어 레이싱카를 배경으로 기념 사진을 남겨주셨습니다.
행사 기념품과 폴라로이드~ 2009년 지엠대우 레이싱팀과 좋은 추억으로 남겠습니다.
역시 지엠대우 자동차 직원분들, 직업정신이 투철하십니다. 공개된 레이싱카를 꼼꼼히 살펴 보시네요.
지엠대우 레이싱팀의 쾌거를 축하해주신 많은 지엠대우 직원분들 감사드리구요
2010년 지엠대우 종합우승 4연패!!를 기대합니다.
'지엠대우레이싱팀 화이팅!!!'
이상, 지엠대우 레이싱팀의 종합우승 3연패, 이재우 선수 종합우승 2연패의 쾌거의 현장에서 지엠대우 톡의 토비토커 아는남자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