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쉐보레 말리부(Malibu) 파라다이스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반짝이는 금모래 빛과 아름다운 저녁 노을을 자랑하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서부에 위치한 말리부 비치! 누구나 한번쯤 꿈꿔보게 되는 '파라다이스'를 복잡한 도심 한복판에서 경험하실 수 있다면 믿으시겠어요?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 말리부(Chevrolet Malibu)는 그 명칭에서 느껴지 듯이 여유롭고 멋진 말리부 라이프(Malibu Life)를 사는 사람들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차세대 중형차랍니다.

쉐보레 말리부(Malibu)가 바쁜 일상에 지친 여러분을 ' 말리부 파라다이스'로 초대합니다~ : )


2011년 10월 8일 저녁 6시, 도심 한복판 강남에서, 새로운 '말리부 라이프(Malibu Life)가 펼쳐질 예정인데요.
고층빌딩들 사이를 바쁘게 움직이며 매순간 스트레스 가득한 나날을 보내고 계신 여러분께 쉐보레 말리부가 즐거운 꿀맛같은 휴식을 선사하겠습니다 : )


쉐보레 말리부(Malibu)의 론칭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강남 M-STAGE에서 펼쳐지는 셀러브리티와 함께하는 로드 인터뷰, 포토세션 등 말리부 론칭 세레모니는 물론이고, 매주 금요일, 토요일 저녁마다 콘서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인데요~ 


이 모든 과정을 한국지엠 톡 블로그와 한국지엠 페이스북, 한국지엠 어플리케이션, 쉐보레 말리부 파라다이스 웹 사이트를 통해 생중계로 시청하실 수 있답니다.   


더불어 말리부(Malibu)와 함께 셀카를 찍으시고 쉐보레 '말리부 파라다이스'에 직접 방문하신 분들께는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해드린답니다 :)

10월 8일부터 10월 31일까지 '말리부 파라다이스'를 방문하여 응모해주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하여 쉐보레 말리부(Malibu)를 경품으로 드린답니다.



'말리부 파라다이스'에서 새롭게 공개되는 쉐보레 말리부는 말리부 8세대로서, '2008 북미 올해의 차', '컨슈머 다이제스트'의 '가장 사고싶은 차'에 중형차로서는 유일하게 2009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선정되는 등 높은 상품성을 인정받았는데요.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중형 세단의 상징적인 이름이 되어버린 쉐보레의 차세대 중형차 말리부(Malibu)!

'말리부 파라다이스' 라이브캐스트와 함께 '가장 사고싶은 차' 말리부(Malibu)를 좀 더 생생하게, 보다 가까이 만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 한국지엠 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