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9월 한국지엠에서 가장 사랑받은 포스트 BEST10


안녕하세요 여러분 :D 벌써 10월의 3분의 1을 지나고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가을 날씨가 시작되었고, 춥지도 덥지도 않아서 밖에 놀러나가기 딱 좋은 날씨입니다.
가을의 시작은 여는 9월에도 많은 포스트 들이 사랑을 받았는데요,
오늘은 지난 9월에 어떤 포스트들이 여러분의 두눈을 사로잡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총 10편의 베스트 포스트들 10위부터 1위까지 알아 보겠습니다. :D

BEST 10. 올란도 LPGi 시승기를 Long pretty girl 과 함께

10위는 어름곰님과 더플린보이님이 함께 작성해주신 올란도 LPGi 시승기 입니다. 이 시승기는 내용도 좋았지만 몸매도 얼굴이 이쁘신 두 모델분들과 함께해서 몸도 마음도 행복했던 시승기였습니다. 직접 인천 송도까지 올란도를 몰고 소음측정까지 직접 하신 포스트라 더 생생합니다. 이쁜 모델과 유익한 정보가 함께했던 포스트였습니다. :D


BEST 9. 올란도 LPGi 가스통은 어디 있니?


다파라 님이 작성하신 올란도 LPGi 가스통 어디있니? 포스트가 9위 입니다. LPG 차량을 처음 모신 분들은 LPG 차랑에 어떻게 가스를 체우는지, 얼마가 드는지, 가스통은 어디 있는지 궁금하실 탠데요, 이 포스트가 그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 주었습니다. 궁금증을 긁어준 이 포스트가 9위에 올랐습니다. :D

BEST 8. 캡티바 윈스톰 운전자 3인이 말하다


Real SUV, 캡티바를 윈스톰 운전자 3분이 직접 비교 분석해주신 이 포스트가 8위에 올랐습니다. 윈스톰이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캡티바로 다시 나타났습니다! 당연히 어떤점이 더 좋아졌는지 비교해 보고 싶은게 사람 마음이겠지요? 캡티바의 더욱 상향된 성능을 가감없이 체험하고 적어주신 것이 이 포스트가 사랑받은 이유가 아닐까요? :D

BEST 7. 올란도 LPGi 시승기 -2 올란도 LPGi의 매력


더플린보이님의 올란도 LPGi 시승기 2번째 이야기가 7위에 올랐습니다. 신차인 올란도 LPGi의 장점을 하나하나 꼼꼼히 제시해주셔서 올란도를 타보지 않아도 그 장점이 뭔지 눈에 쏙쏙 들어옵니다. 올란도 LPGi가 왜 좋은 차인지 상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이 포스트가 7위입니다!

BEST 6. 얼굴실종 미녀와 올란도 LPGi


다파라님의 얼굴실종 미녀와 올란도 LPGi가 6위에 올랐습니다. 얼굴 실종 미녀라니...... 뒷 모습만 봐도 미인이신게 확 느껴지는데요? :D 아쉽게도 포스트의 주인공이신 여성분의 얼굴은 볼 수 없었지만, 여성 운전자의 입장에서 올란도 LPGi를 보고 느끼신 점을 말해주셔서 인지 좀더 편안하고 현실적인 포스트였습니다. 육중한 올란도도 여성운전자이 무리 없이 운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이 포스트가 6위 입니다.

BEST 5. '쉐어케어' 해피 추석 서비스

여러분 모두 해피한 추석 보내셨었나요?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에 대한 여러분의 관심을 대변한듯 하고싶은대로 님이 작성하신 '쉐비케어' 해피 추석 서비스가 5위 입니다. 한국지엠에서는 한가위를 맞아 13일동안 무상으로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였는데요, 여러분의 해피한 한가위를 위한 정보를 전달해준 이 포스트가 5위였습니다. :D

BEST 4. 올란도 LPGi 시승기 -1 주행성능 편



더플린보이님의 올란도 LPGi 시승기 그 첫번째가 4위에 올랐습니다. 2편에서도 올란도의 장점을 하나하나 짚어주셨는데요, 1편에서는 주행성능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말해주었습니다. 여러 블로거 님들과 함께 시원하게 도로를 달리며 엑셀의 감도와 같은 직접 타보지 않고서는 알기 힘든 점들을 잘 정리해서 보여준 이 포스트가 4위 입니다.

BEST 3. 올란도 LPGi를 사야하나 디젤을 사야하나? (아니면 크루즈5)

토울의 해머님이 작성하신 이 포스트가 영광의 3위에 올랐습니다! 신차를 구입하기전에 어떤 차가 좋을지 따져보고 사셔야 하는데, 이 포스트는 3가지 차를 놓고 고심하는 해머님의 모습이 잘(?)드러났습니다. 주로 신차인 올란도 LPGi를 놓고 다른 차들과 비교해주셨지만, 디젤이나 LPG냐에 대한 여러분들의 고민을 대신하여 작성해주셨습니다.

BEST 2. 12년 만에 올란도로 차를 바꾼 이유


다파라님의 12년 만에 올란도로 차를 바꾼 이유가 2위입니다. 지인 분이 새 올란도를 뽑으신 그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해 주셨습니다. 새차의 깨끗한 차내를 구석구석 보여주셨는데요, 보고 있으면 나도 새차 뽑고 싶다는 마음이 절로 듭니다. 방금 뽑은 새차의 따끈따끈 함을 느끼시려면 이 포스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D

BEST 1. 나라마다 다른 과속방지턱, 이미지는 어떻게 다를까?


하고싶은대로 님의 재미있는 과속방지턱 포스트가 대망의 1위에 올랐습니다! :D 우리나라 과속방지턱은 기능이 떨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뭔가 심심한 맛이 있는데요, 과연 다른 나라에서도 똑같은 과속방지턱을 사용할까 라는 궁금증을 해결해 주셨습니다. 이 포스트를 보고 '아 저런 아이디어가!' 하며 무릎을 치게 되었습니다. 간혹 저건 너무 심한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그 창의성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과속방지턱도 이렇게 흥미로울 수 있다 라는 것을 소개해준 이 포스트가 9월달에 가장 사랑받은 포스트로 선정 되었습니다!!


9월달에도 많은 포스트들이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올란도 LPGi에 대한 많은 포스트들이 10위 안에 포진되어 있어 올란도 LPGi에 대한 관심을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올란도 LPGi에 보여주신 관심만큼 앞으로 올라올 10월의 한국지엠 포스트들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상 엘우즈였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