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한국지엠과 Daum 자동차가 함께하는 쉐보레 말리부 댓글 이벤트!


이번엔 부산입니다!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의 차세대 중형차 말리부와 자동차 블로거들이 함께하는 말리부 시승 생중계가 오는 10월 20일 오후 1시부터 2시 30분까지 여러분께 공개될 예정이랍니다. 오늘은 "멀리서 보기만 하는 시승 생중계는 재미없다! 내가 직접 쉐보레 말리부를 타보고 싶다!!!" 바로~ 이런 생각을 가지고 계셨던 분들의 눈을 번쩍 뜨이게 할만한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 )

한국지엠과 다음(Daum) 자동차가 함께하는 쉐보레 말리부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말리부 시승 기회와 더불어 W호텔 숙박권도 받아보세요~~~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답니다! 오는 10월 20일 오후 1시부터 2시 30분까지 약 한 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는 "자동차 블로거와 함께하는 말리부 시승 생중계"를 다음 자동차에서 감상하시고 댓글을 달아주시면 되는데요. 


본 이벤트에 참여하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다음(Daum) 아이디를 소유하시고,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셔야만 댓글창에 소감 및 감상평 입력이 가능하시답니다.  


이제는 중형 세단의 상징이 되어버린 쉐보레 말리부를 처음 본 소감과 함께 시승 생중계 감상평을 요렇게 ↑ 남겨주시면 이벤트 응모 끝! 정말 간단하죠? : )

 


이벤트 기간인 2011년 10월 19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정성껏 말리부에 대한 여러분의 느낌과 소감을 작성해주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하여 쉐보레 말리부 시승 + W호텔 1박 2일 주말 숙박권(3명), 주유상품권 5만원(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를 선물로 보내드린답니다~ 

이벤트기간:  2011. 10. 19 ~ 2011. 10. 31
당첨자발표:  2011. 11. 4
당첨자혜택:  쉐보레 말리부 시승 + W호텔 1박 2일 주말 숙박권 (3명)
                주유상품권 5만원 (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50명)

부산의 아름다운 풍광과 쉐보레 말리부의 매혹적인 모습을 감상하시면서 일상의 피로도 푸시고, 푸짐한 경품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 기회! 절대로 놓치실 순 없겠죠?

그럼 이벤트에 참여하러 가보실까요? 


이벤트에 참여하신 여러분 모두에게 행운이 깃드시길 바라며,
이상 한국지엠 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