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쉐보레 말리부가 떳다!" - 쉐보레 말리부 게릴라 시승회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지난 11월 17일은  여의도에서~19일에는 강남에서~ 마지막으로 20일에는 광화문에서 말리부 게릴라 시승회가 진행 되었습니다. 쉐보레클럽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으로 참여 신청을 받아 진행된 '말리부 게릴라 시승회' 를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었는데요~  쉐보레 말리부를 직접 타보고, 맛있는 커피, 경품까지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 여러분께 지금부터 소개해 드립니다.

 

말리부


목요일 저녁 7시 반, 주말은 오전 11시, 4시 반 두 번에 걸쳐 진행된답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된 '집결지'에 모여서 말리부를 시승할 수 있는 시간을 드리는데요~
목요일에는 집결지 주위를 30분 정도 돌아볼 수 있답니다.

게릴라 시승회


여의도에서 진행된 시승회에서도~
많은 직장인들의 이목을 주목시키며 길가던 많은 분들이 즉각적으로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 해주기도 하셨죠~ ^^

경품


이렇게 평일에 참여해 주신 분들 전원에게는 음료와 다과, 저희가 마련한 작은 선물도 드리고 있습니다^^

주말은 조금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주말에는 집결지에서 목적지로, 목적지에서 다시 집결지로 돌아오는 형식으로 한번에 1시간씩 총 2시간 정도 운전해볼 수 있습니다. 이 목적지에 가서는 뭘 하는지 궁금하시죠?

식사


참여자분들은 그저 차려놓은 밥상을 맛있게 드시기만 하면 된답니다^^
운영진이 준비한 식사를 함께 먹는 시간도 있으니, 주말에 가족과 말리부 드라이빙도 하고~ 맛있는 식사도 드셔보세요^^

시승에 참여해 주신 분들 중 시승기를 꼼꼼하게 잘~ 써주신 분들을 추첨하여 주유상품권(5만원)권도 증정한답니다.

말리부 시승회

 
이벤트 기간 : 주중 – 12월 1일(목), 12월 8일(목), 12월 15일(목)
                     주말 – 11월 26일(토), 11월 27일(일), 12월 10일(토), 12월 11일(일), 12월 17일(토), 12월 18일(일)
참여방법 : only!! 페이스북으로만~! 쉐보레클럽 (www.facebook.com/chevroletclub) 
               MALIBU 게릴라 시승회 탭을 클릭하고 신청해주세요^^

시승인원 : 주중 – 선착순 32명
                주말 – 1타임 당 최대 8명씩 2타임에 걸쳐 최대 16명 (1일기준)

유의사항
- 시승 참여 신청 시, 작성하신 개인 정보는 이벤트 종료 후 파기됩니다.
- 참가 신청을 해주시면 담당자가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참여 방법
Step 1. 쉐보레클럽 페이스북(www.facebook.com/chevroletclub)을 방문하고 LIKE를 눌러 팬이 된다
Step 2. 쉐보레클럽 페이스북 말리부 게릴라 시승회 탭을 눌러 시승을 신청한다.
Step 3. 시승이 끝나고 쉐보레클럽 페이스북 담벼락 혹은 chevroletsns@gmail.com으로 시승기를 보낸다.
 
어떠세요? 완전 쉽죠~잉! 

그럼~! 지금 바로 이벤트 참여하러 가 보실까요???


주말과 평일 퇴근 후 느껴보는 일상 탈출의 즐거움과 여유로움.
Your Next Level MALIBU와 함께해보세요^^

이상, 한국지엠톡 토비토커 다람쥐녀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