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본방사수, 탑기어에 카마로가 떴다!


안녕하세요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입니다 : )
2011년 11월 5일 밤 10시, 바로 오늘 밤이죠? 여러분은 무엇을 하고 계실 예정이신가요? 저는 아마도 텔레비전 앞에 앉아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오늘 밤, 저를 브라운관 앞으로 이끌 바로 그 매혹적인 프로그램! 국내 최초 자동차 리얼버라이어티쇼, 탑기어코리아(TopGear Korea)에 헐리웃 최고의 무비스타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본방사수!!!!!!!를 부르는 최고의 무비스타는 과연 누구일까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케이블 채널 XTM에서 방송되는 탑기어코리아(TopGear Korea)는  전 세계 170개국 30억 시청자를 사로잡은 세계 최고의 자동차 버라이어티쇼 BBC TopGear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프로그램인데요. 오늘 밤 10시, 역사상 가장 사랑스러운 카마로, 범블비가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가장 미국적인 쿠페라 불리기도 하는 쉐보레 카마로는 1967년 발표되어 오늘날까지 미국인들을 비롯하여 전 세계 자동차마니아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차량이죠? 현재의 카마로는 6세대 카마로로 올해 초 용산 쉐보레 타운에서 처음 발표된 이후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오늘밤 탑기어코리아(TopGear Korea)에서는 지난해 미국 시장에서 숙적 머스탱을 제치고 판매 1위를 차지한 헐리웃 스타 카마로의 미션 반응속도와 코너링 능력 등  주행성능을 비롯하여 '아메리칸 머슬카'의 자존심을 건 완벽분석, 시승이 이루어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가장 역사적인, 가장 사랑받는 카마로를 평가할 시승자는 다음 아닌 탤런트겸 카레이서 연정훈씨라고 합니다. 촬영에 앞서 연정훈씨는 인터뷰를 통해 "우리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는 카마로는 8기통이 아닌 6기통이다 보니 머슬카 특유의 엄청난 배기음을 기대하긴 어렵다. 하지만 '트랜스포머' 흥행의 주역 헐리우드 스타 범블비를 타는 것 만으로 수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게 될 것"이라며 강한 기대감을 나타냈는데요.

도마 위에 오르게 된 우리의 범블비, 카마로가 과연 어떤 평가를 받게 될 지 저또한 너무나 긴장되고 떨립니다. 오늘 밤, 탑기어코리아에서 여러분이 직접 카마로를 평가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 밤, 그 어느 때보다도 사랑스럽고 믿음직한 모습의 카마로가 여러분의 냉정한 평가를 기다리고 있을 거에요 : )

방송이 시작되기 전, 한국지엠 톡의 카마로 이야기를 한 번 쭉 훑어 보시면서 예습, 복습 하시죠^^


이상 한국지엠 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