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나는 포스트다! - 10월 블로그 포스트 TOP 10

안녕하세요 엘우즈입니다. 벌써 11월입니다. 이제 낙엽도 다 떨어지고 나뭇가지에 몇 개가 남지 않았습니다. 이제 짧은 가을이 지나고 있다는 게 몸으로 느껴지는데요. 단풍이 지고 있던 10월을 모두 행복하게 보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저희 한국지엠 블로그도 10월 한달 간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 덕분에 많은 포스트들이 행복한 10월을 보냈는데요, ^^
그 중에서 가장 많이 사랑 받은 포스트 TOP 10을 10위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TOP 10 : 쉐보레 말리부의 시크릿 톡 2편 - 말리부, 국내 동급 최초로 LDWS 적용



쉐보레 말리부의 스크릿 톡 2편이 10위에 올랐습니다. Chevinko 님이 작성하신 글로써 말리부에게 적용된 LDWS 기능에 대해서 작성해 주셨습니다. 물론 최초로 말리부가 그 기능을 장착한 것은 아니지만 동급 최초로! LDWS 기능을 가졌다는 대에 그 의의가 있습니다. LDWS는 Lane Departure Warning System 으로써 말 그대로 차선 이탈 경보 시스템 입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작동원리와 작동시 상황까지 적혀 있어서 LDWS가 어떤 기능인지 한눈에 쏙 들어오는데요, 요즘에는 정말 차가 많이 발전하고 있구나 라는 걸 느끼게 해준 포스트 입니다. :D

TOP 9 : 쉐보레 말리부의 시크릿 톡 1편 - V300, 말리부로 변신하다.

시암바다 님께서 작성해주신 말리부 시크릿 톡의 그 대망의 1편 - V300, 말리부로 변신하다가 9위에 올랐습니다. 이 편을 시작으로 하여 지금까지 총 13편의 시크릿 톡이 포스팅 되었고 각 편 마다 말리부의 세세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으니 말리부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꼭 한번씩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1편에는 말리부의 시작을 소개해 주셨습니다. 생산 부터 시작해서 말리부에 대한 관심이 고조될 때의 상황까지를 말리부(MALIBU)의 알파벳 한글자씩을 따라 적어주셨습니다.

TOP 8 : 올란도 LPGi 시승기 - 2. 올란도 LPGi의 매력



더플린 보이 님께서 작성하신 올란도 LPGi 시승기 2편이 8위입니다. 9월 BEST 포스트 7위에도 올랐던 그 글이 여전히 이번 달에도 8위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아직도 올란도가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는 차량이라는 걸 보여줍니다. :D 올란도 LPGi에 대한 장점들을 하나 하나 간결하게 제시해주신게 이 포스트가 오랜시간 사랑받은 이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TOP 7 : 전설이라 불린 레이서 - 아일톤 세나 [6] '탐부렐로의 비극'


위저드 아이언님이 연재해주신 아일톤 세나의 일생, 그 여섯번째가 7위에 올랐습니다. 아일톤 세나는 1994년 산마리노 GP에서 비극적으로 사망한 전설의 F1레이서 입니다. 그 사고가 일어난 마지막 장면을 극적으로 포스팅 해주셨습니다. 보는 내내 저도 마음이 무겁고, 다신 모습을 보지 못할 그를 다시 추억해 봅니다.

TOP 6 : 미리 만나보는 말리부 시승기 영상 by Todd Lassa


토도 라싸의 말리부 시승기 영상이 6위에 올랐습니다. 지난 10월 4일 말리부가 출시 된 이후, 다시금 타오르는 말리부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을 엿볼 수 있습니다. 사실 이 포스트는 지난 8월에 베스트 포스트 중 5위에 올랐었습니다. 역시 말리부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어 하는 분들이 이 포스트를 많이 찾아 주셨습니다. 저 붉은 색 말리부 처럼 다시 말리부에 대한 열기도 활활 타오르고 있습니다!

TOP 5 : 올란도 LPGi 외곽순환고속도로 연비 보고


다파라님께서 작성하신 올란도 LPGi 외곽순환고속도로 연비 보고서가 5위 입니다. 실제로 올란도 LPGi를 몰고 132km의 외곽순환고속도로를 돌며 직접 연비를 측정 하셨습니다. 연비를 측정하며 새벽을 밝히신 다파라님이 내리신 올란도 LPGi의 평가는?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확신 하실 수 있는 것은 실제적인 아주 유용한 정보들이 가득 담긴 포스트란 것이죠!

TOP 4 : 12년만에 올란도로 차를 바꾼 이유


다파라님이 작성하신 차장님의 12년만에 올란도로 차를 바꾼 이유가 4위입니다. 이 포스트는 9월 인기 포스트 2위에도 올랐었는데요, 이번에도 4위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다파라님께서 회사의 차장님이 새차를 뽑으신 그날을 생생하게 중계해 주셨습니다. 더불어, 막나온 따끈따끈한 올란도의 모습을 낱낱히 볼 수 있어서, 새차의 냄세가 느껴지는 포스트입니다!

TOP 3 : '거인'의 올란도 LPGi 시승기


나는 나다 님이 작성하신 본격 친구 인터뷰기! '거인'의 올란도 LPGi 시승기가 3위입니다. 이 분 정말 키가 크십니다 무려 191cm! 어마 어마한 키라 저는 어깨 정도 오려나 ㅠㅠ...... 정말 크신 키만큼 남자다운 올란도와 정말 잘 어울리는 분이십니다. 역시 큰 키만큼이나 시원시원하게 올란도 전반에 대한 질문들에 답변을 해주셨는데요, 역시 스포츠맨이라서 그런지 올란도의 넓은 짐칸을 강추 해주셨습니다. 참고로 포스트에 이 멋진 남성분의 정보가 추가로 가득담겨 있으니 사심있으신 여성 분들은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TOP 2 : 올란도 LPGi를 사야되나 디젤을 사야되나? (아니면 크루즈 5?)


토울의 해머님의 이 포스트가 2위에 올랐습니다. 3개의 차량을 두고 고민하신 흔적이 역력히 드러나는 포스트였습니다. 지금 차량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분들은 무엇을 우선에 두고 결정해야 할 지 햇갈리실 겁니다. 그 혼란함을 실제로 겪을 경험처럼 토울의 해매님이 해결해 해고 계십니다. 세금, 연비 등 각 세밀한 항목까지 꼼꼼하게 따져서 작성하셨으니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포스트입니다. 마지막에 깨알 같은 귀여운 아드님 사진은 보너스!

TOP 1 : 대망의 일위는!! : 말리부 시크릿 톡 3편 - 이미지로 먼저 만나보는 쉐보레 말리부


말리부 출시 직전에 포스팅 된 이 포스트가 대망의 1 위에 올랐습니다. 사실 이 포스트는 내용보다는 말리부의 이미지를 가득담고 있는데요, 말리부 출시 그 당시에 얼마나 많은 분들이 말리부 만을 오매불망 기다리고 계셨는지 알 것 같습니다. 말리부는 지금 사진으로만 봐도 참 남자답고 강하게 생겼다는 인상을 받습니다. 조금은 화난 듯한 눈초리에 큰 코를 연상시키는 앞 부분까지..... 이 남자다운 차를 이미지로 먼저 만나게 해준 이 고마운 포스트가 1위에 올랐습니다.




이상 10월달에 사랑받은 포스트 10선을 전해 드렸습니다. 역시 올란도와 말리부에 대해 궁금해 하고 계신 분들이 참으로 많은 것을 볼 수 있는 포스트 분포였습니다!
그동안 성원해 주신 것을 감사드리고 11월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D!! 이상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