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제주도 청년의 쉐보레 말리부 시승기! “정숙성, 평온함이 우린 닮았어요”


제주도 청년의 쉐보레 말리부 시승기

안정성과 정숙성이 최대강점이라 극찬 받고 있는 한국 지엠의 새로운 중형차 말리부가 제주도의 쿨쿨 게스트 하우스를 찾아갔습니다.

말리부


평소
어른곰님의 민간인 시승기를 보면서 저도 한번 포스팅해보고 싶었었는데, 제주도를 방문한다니 올레길의 쿨쿨 게스트하우스 신대장님이 생각났습니다. 제주도를2의 고향삼아 살기 시작하시더니, 어느덧 완벽한 제주도민으로 빙의저희 사촌 오라버니거거든요~ㅎㅎ

회색 빛 도시 속 의 긴장된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천혜의 땅 제주도에서  평온한 파아란 꿈을 꿀 수 있는 잠자리를 제공 하는 쿨쿨 게스트 하우스와 조용한 실내 공간을 통해 오너에게 운전하는동안안락한 휴식처를 만들어주는 말리부는조용함과 편안함이라는 공통적인 키워드를 가지고 있어 자연스럽게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말리부

규봉: 최근 한국 지엠에서 말리부가 새롭게 선보였어요 알고 계셨나요?


쿨쿨 게스트하우스
: , 티비에서 광고를 봤어요~제가 좋아하는 Maroon5노래가 나와서 눈이 가더라구요.
그리고
컨셉도 열심히 일한  도시 속의 현대인들이 말리부를 타고  그림 같은 곳으로 떠나서 멋진 여유를 만끽하잖아요. 
광고를 보면서 편안함이
느껴지더라구요.

말리부
 

규봉: 광고에서 보시던 말리부를 직접 보시니까 어떠세요?


쿨쿨 게스트하우스
: 우선 차가 정말 단단해 보이네요~ 색상도 차분하고 깔끔한 느낌이에요. 그리고 외관도 훌륭하지만 실내디자인은 정말  마음에 드네요. 세련된 디자인과 동시에 편안함과 안락함이 느껴져요. 어떻게 보면 상반된 표현이지만 메탈릭한 느낌이 둥글다고 해야할까 여튼 그런 느낌이예요 ㅎㅎ

말리부 시승기
 

규봉:그럼 한번 주행하면서 시승기 인터뷰 계속해 볼까요?고고!!무브부브!! 어때요??정말 조용하죠??


쿨쿨 게스트 하우스
: .. 이거 정말 고요한데요? 정말 나만의 공간과 시간 안에서 생각을 정리하기도 하고 사색에 잠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제가 말리부에 딱 어울리는 길을 추천할께요~2산록 도로라고..저만의 Secret 장소인데..이차를 타니까 꼭 그 도로를 달려보고 싶어요.

규봉: 코너링은 어때요? 고속에서의 느낌을 말씀해 주시지요!!


쿨쿨 게스트 하우스
: ?!!고속으로 코너를 돌라구요??덜덜덜


어른곰: 규봉이가 아직 초보운전자라 지금 질문지를 아무 생각 없이 그대로 읽어 내려가고 있어요..이해해 주세요..

규봉~ 코너링 하고 난 후에 고속주행 해달라고 부탁 드려야지..

쿨쿨 게스트 하우스: 그..그렇군요 ㅎㅎ;; 코너링도 안정성 있게 깔끔하게 잘 돌아지네요!!굿굿 이런 묵직한 느낌 좋아해요.


말리부

규봉: 와우!!여기가 제2 산록도로인가요?정말 길이 예쁘네요!!


쿨쿨 게스트하우스: 저도 매일 오는 길이지만, 말리부를 타고 달리니 또 새로운데요? 한층 더 아늑한 기분이에요.

이렇게 멋진 풍경 속에서 말리부와 드라이브를 하면 따로 휴가를 갈 필요가 없겠어요~ 저절로 재충전이 되겠어요!!

어른곰: 이렇게 멋진 풍경을 감상하면서 달릴 때는 크루즈컨틀롤 기능을 사용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말리부 실내

어른곰:  아마 안락하시게 느껴지는 것 중에, 차량 시트의 영향도 있을 거예요~
오스카라고 GM에서 특허권을 보유한 3차원 마네킹을 통해 최적의 안락함을 수치로 구현했거든요!!


쿨쿨 게스트 하우스: 그렇군요..어쩐지 아까 말로 표현 다 못했던 것은 시트에 앉았을 때의 느낌이었던 것 같아요

 

규봉: 이제 고속느낌도 여쭤봐도 되나요~?

쿨쿨 게스트하우스: ㅎㅎ 속도를 내도 소음이 전혀 느껴지지 않아요.

매우 안정적 이네요!! 굿굿 고속인대도 여유롭고 부드럽네요!!

 말리부

규봉: 오늘 시승기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간단하게 말리부 시승소감 정리해 주세요~


쿨쿨 게스트 하우스: 저야말로 이렇게 신차를 시승할 기회를 가져서 정말 좋았습니다! 제 첫차가 대우차로 시작해 지금도 지엠대우차 이고, 다음차도 한국 지엠차가 될 것 같네요!! 요즘 제주도에서도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많이 눈길을 끌던데, 계속 관심있게 지켜보면서 한국지엠의 성공을 응원하겠습니다!! 말리부 대박 예감입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차의 성향이 다르겠지만, 말리부같이 조용하고 과묵한 차의 고객은 아마 평온한 자연을 찾아 쿨쿨 게스트하우스를 찾아오는 고객에게 어울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나저나 저는 빨리 운전연수나 해야겠습니다…

이런 좋은차를 몰아보지도 못하다니 ㅠㅠ 고속으로 코너도 돌테야!! 



: 규봉



사진: 어른곰


 

  • 날씬이 2011.11.24 08:42

    1139하고 1131도로를 고속으로 와인딩해보셔야..ㅋ
    1115가 달리기 최고죠~
    말리부 렌터 나오면 바로 제주로 가야죠

  • 해일링 2011.11.24 09:46

    제게는 제2의 고향처럼 느껴지는 제주네요.

    올해는 한번밖에 못가봤는데 말리부로 제주의 멋진 길들을 달려보고 싶네요~

    아니면 제 크루즈로라도 달려보고 싶어요 ㅠㅠ

    잘봤습니다~

    • 규봉규봉 2011.11.24 20:02

      댓글 감사해요~^ㅇ^다음은 쩡지랑 규봉이의 제주도 원정 도로연수 글 올릴 예정인데~그거라도 보시면서 대리만족하세요!ㅎㅎ막 다음글 홍보하기~ㅎ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11.24 10:41

    규봉님 인터뷰도 아주 발랄하게 진행하셨군요^^ 담에 제주도 갈때 쿨쿨게스트 하우스에서 쿨~쿨~ 묵으면 지인할인 되나요?ㅋㅋ

  • 무난이 2011.11.24 14:07

    규봉이 누나 넘 예뻐용! 말리부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