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강남 한복판에서 쉐보레를 외치다 - 쉐보레 신 삼성 대리점 방문기


쉐보레!! 요즘 같은 쌀쌀한 겨울날의 초입에 삼성동을 찾아 갔습니다. 왜 찾아 갔냐구요? 바로 대형 쉐보레 대리점이 삼성동에 새로 개장을 했기 때문입니다. 12월 1일에 개점식을 가지고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했는데요, 이런 따끈 따끈한 New place를 안 찾아 가 볼 수가 없겠죠? 저를 따라서 삼성 대리점 미리보기 한번 해보실까요? :D


총 3층으로 이루어진 삼성대리점을 찾아가느라 조금 고생했답니다ㅠ. 날은 추운데 갓 개장한 곳이라 위치 정보를 얻기가 아주 쵸큼 힘들었거든요. ㅋㅋ 삼성동에서 조금 해매다 쉐보레 고객센터의 도움으로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위치는 삼성동 경기고등학교 맞은편입니다.
보도로 이동하실 경우 5번 출구로 나오셔서 코액스 정문 방향으로 쭉 걸어 오시면 됩니다. (약 5분~7분)


1층에 들어가자 마자 절 반겨 줬던 노란색 보타이와 쉐보레의 얼굴을 담당 하고 있는 카마로가 저를 반겨 주었습니다.
들어가자 마자 반갑게 인사하며 절 맞아주셨던 직원분들이 생각이 납니다. 매일 노란색 카마로만 보다가 깜장 카마로를 보니 느낌이 더 강렬하더군요! 매장에 사나운 맹수가 한마리 있는 느낌이랄까?


1층의 한 벽면에 새겨진 쉐보레는 차다 라는 문구, 당연한 말이지만 뭔가 진실하고 간단하지만 강한 의지가 느껴집니다.


2층에 올라가자 떡하니 절 맞은 건 100주년 기념 래핑을 하고 있는 아베오 녀석이었습니다. 노란색과 파란색의 조합이 상당히 독특한 녀석이었죠. 그 외에 크루즈, 말리부 등 여러 차량들이 함께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각 층마다 편안하게 구입 상담을 받고 휴식을 취할 수 있게 쇼파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맘놓고 차를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D


2층에는 쉐보레에 들어가는 세부 부품들과 선택 가능한 색상 등도 알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런 깨알 같은 사람들,  그리고 다른 차들은 바닥 위에 서 있는데, 말리부 이녀석만 레드카펫 위에 서 있고 입구 아치 까지 마련되어 있는 걸 보니 역시 말리부 '니가 제일 잘나가' 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런 잘난 녀석............


그리고 삼성 대리점은 굉장히! 독특하게 쉐보레 카페!가 일층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대리점에 카페라니! 얼핏 어울리지 않는 조합이지만 깔끔한 쉐보레의 이미지를 생각해보니 또 묘하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카페 안은 간단한 100년간의 쉐보레 역사와 쉐보레 차량 들의 사진으로 장식 되어 있었습니다.


작지만 깔끔 깔끔한 쉐보레 카페에서 카푸치노 한잔을 마셨습니다. 제가 조금 마신 뒤에 찍은 사진이라 거품이 예쁘게 나오지 않았네요 ㅠ 추워서 받자 마자 사진도 잊어버리고 마셔버렸더니 ㅠ...... 작지만 편안한 쉐보레 카페는 대리점에서 차를 구경한 뒤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잠시 쉬어가기에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이상 강남 한 복판에서 쉐보레를 외치다! 짧은 삼성 대리점 방문기 였습니다. 날씨는 춥지만 그 동안 보고 싶었던 쉐보레 차 종들을 한눈에 모두 볼 수 있어서 짧은 시간이었지만 꽤나 보람찼던 방문이었습니다. 게다가 카페까지! ㅎㅎ 삼성 대리점은 12시까지 여러분을 맞고 있으니 늦은 시간에 찾아가셔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말리부 무료 시승 행사를 하고 있어서 대리점에서 신청만 하시면 바로 말리부 시승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블로그 때문에 사진 촬영 해도 괜찮겠냐고 물어보자 아주 흔쾌히! 그리고 더 필요한 거 없냐고 신경써주신 '김현수' 대리님 감사합니다 ㅋㅋ 제가 데스크에서 계시는 컷 하나 찍고 싶다고 하자 서둘러 '일하는 포즈' 를 잡아주신 센스까지!

최대 규모로 개장한 쉐보레 삼성 대리점! 커피도 즐기고 말리부도 무료 시승할 수 있는 즐거운 곳이었습니다.
쉐보레에 관심이 많았던 분들은 한번쯤 들러 보시는 걸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커피 맛도 꽤나 괜찮았거든요!
추운 겨울날 차와 함께 삼성 대리점에서 잠시 쉬어가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 엘우즈였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