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카마로

졸업선물로 카마로를 선물 받는다면?? - 쉐보레의 2012년 슈퍼볼 광고 수상작


졸업선물로 카마로를 선물 받는다면??  - 쉐보레의 2012년 슈퍼볼 광고 수상작


안녕하세요 더플린보이입니다.
미국 최대의 스포츠 이벤트인 2012년 슈퍼 볼 경기가 이번 주 일요일로 다가왔습니다.





그리고 얼마전 쉐보레 루트66 콘테스트를 통해 2012년 올해 쉐보레의 슈퍼볼 경기에 방영 될 광고가 선정이 되었는데요.

쉐보레 루트66 콘테스트 가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은...


수상작을 만나보기 전에 참가작품 중 재미있는 영상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첫 번째 남아프리카의 한 제작사가 만든 영상으로 제목은 Larry!!!!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임산부 남편의 이름입니다.
그럼 감상해 볼까요?




올란도에 오른 임산부는 직접 파워풀한 주행으로 무사히 응급실에 도착하게 되는데요 올란도의 주행성능과 안전성을 간접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말하는 임산부를 통해 올란도의 펀 투 드라이브를 강조하고 있는 코믹한 영상입니다.


다음 영상의 제목은 Dogs and horses 즉, 개와 말 입니다.
캐나다인의 작품으로 영상 초반 부터 카마로를 노려보는 개의 눈빛이 어떤 반전을 보여줄지 기대되게 하는 영상입니다. 




개나 사람이나 멋진 스포츠 카를 향한 본능은 숨길 수 없는 듯합니다. (이 개도 수컷이라는 가정하에서 말이죠.) 


그럼 쉐보레 루트66을 통해 영광의 1등을 차지한 영상은 어떤 작품일까요?
그 결과는 60초 뒤에 공개 하겠습니다!!!...
가 아니라 그 전에 잠깐!
작년에 방영되었던 2011년 쉐보레 슈퍼볼 광고 를 먼저 감상해 보겠습니다.



역시 인기가 많은 카마로를 소재로 하여 트랜스포머 영화 팬들과 쉐보레 카마로 팬들을 동시에 열광시키기에 충분한 광고였습니다.


그럼 쉐보레 루트66 콘테스트를 통해 1위를 한 작품이자 이번 2012년 슈퍼볼에 광고될 영상은 바로...




예상대로 콘테스트 초반부터 압도적인 인기를 끌었던 Chevy Happy Grad 즉 '졸업생을 기쁘게 하는 쉐보레'란 작품이 1위를 수상했습니다.
여러분은 깜짝 선물로 스포츠카를 받는 상상을 해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전 자주 그러는데 항상 현실에 실망을 해서 이젠 꿈도 꾸지 않습니다만...
부모님은 졸업선물로 기숙사에 들어가면 쓰라고 냉장고를 준비 한 듯한데 일은 점점 커지고...
주인공의 입장에선 허무하기 그지 없고 부모의 입장에선 정말 난감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번 출품 작품중에는 역시 카마로를 소재로한 영상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영화를 통해 전세계 어린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가장 잘 알려지고 인기가 많은 차라 쉐보레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서 카마로의 인기는 한 동안 변함이 없을 듯 합니다.

지금까지 더플린보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