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Journey To Malibu 사진전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프리미엄 중형세단 쉐보레 말리부(Malibu)의 전세계 최초 시승& 출사! 그리고 전시회...

지난 달 3일부터 4일까지 1박 2일동안 서울에서 남해로 이어지는'Journey To Malibu' 이벤트가 진행되었었죠~

프리미엄 중형세단 쉐보레 말리부의 전세계 최초 런칭을 기념하여 77대의 말리부, 77명의 참가자들이 함께 다녀온 멋진 여행의 기록, 'Journey To Malibu' 사진전이 강남 신사동 캐논 플렉스 갤러리에서 열렸습니다.  오늘은 '열정의 한 컷', 쉐보레 말리부의 또 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Journey To Malibu' 갤러리 현장 풍경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말리부사진전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의 차세대 중형세단 말리부의 론칭 기념 이벤트로 진행되었던 'Journey To Malibu'는 1박 2일 동안 서울, 부산, 남해를 거쳐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풍경과 남해 힐튼리조트에서의 낭만적인 여정을 사진으로 담아내는 이벤트였는데요. 'Journey To Malibu' 시승& 출사를 위해서 김진표 씨를 비롯하여 전문 포토그래퍼분들도 함께 해주셨답니다.


말리부사진전


1월 13일, 캐논플렉스 갤러리에서 열린 'Journey To Malibu' 사진전에는 전문 포토그래퍼는 아니었지만  이날 행사에 참가한 총 77명의 참가자들의 자동차와 사진에 대한  남다른 열정이 담긴 사진들이 전시되었답니다.


갤러리 오픈 첫 날, 'Journey To Malibu' 사진전 오픈을 기념하여 한국지엠 및 캐논코리아, 행사참여자들이 함께 모여 작품관람 및 오프닝 파티를 즐겼는데요.

 


이날 오프닝 행사는 'Journey To Malibu'에 참여한 작가 소개 및 전시에 대한 간략한 소개 및 설명, 김두년 부장님의 인사말 순으로 진행되었답니다.


오픈 첫 날이었지만, 많은 방문객들이 갤러리를 찾아 작품을 감상하고 이벤트에도 참여해주셨습니다 :)


'Journey To Malibu' 사진전이 열리는 갤러리 안내부스에서는 갤러리를 찾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쿠션, 열쇠고리, 비발디파크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었답니다.


김두년 부장님의 건배 제의로 이날의  'Journey To Malibu' 사진전 오프닝 행사가 마무리 되었는데요. 본격적으로 작품 관람을 위해 갤러리 곳곳을 둘러보니 정말 다양한 표정의 말리부를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


많고 많은 사진들 중에 저의 마음을 사로잡은 사진은 바로 이 사진! 



사진에는 문외한이다 보니 뭐라고 딱히 그 이유를 설명드릴 수는 없었지만, 역동적이고 매혹적인 말리부의 느낌이 좋았답니다.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 전시되어 있는 사진 작품 중 가장 저의 마음을 끌었던 사진을 '쉐보레클럽' 페이스북에 올려보았어요 : ) 'Journey To Malibu' 사진전은 1월 25일까지 강남구 신사동 캐논 플렉스 갤러리에서 진행될 예정인데요.

아래의 지도를 참고하시면 더욱 쉽게 찾아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한강 방향으로 100m 정도 직진하시면 캐논 플렉스 갤러리를 찾을 수가 있답니다. 열정 만큼은 프로를 능가하는 77명의 멋진 포토그래퍼들을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꼭 한 번 캐논과 함께하는 말리부 시승&출사  'Journey To Malibu' 사진전을 방문해보세요. 푸짐한 경품의 행운과 늦겨울, 여러분의 가슴을 뜨겁게 뛰게할 열정의 순간들을 경험하시게 될 거에요: )


지금까지 한국지엠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