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광고로 본 다양한 쉐보레 스파크의 모습!

안녕하세요~ 엘우즈입니다.

오늘은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쉐보레 스파크의 다양한 광고들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온에어 된 광고에서 살펴본 스파크의 본질은 바로, '1등급 안정성, 유러피안 스타일, 코너링 그리고 주행능력'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다른 나라에서의 스파크는 어떤 모습으로 사람들과 만나고 있을까요?

오늘은 여러분이 쉽게 만나지 못했던, 스파크의 다양한 광고들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 히얼위고~~~~

스파크 런칭광고

스파크가 2009년도 파키스탄에 런칭될 때 집행된 인쇄광고인데요, 'Full of Life'라는 슬로건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유러피안 스타일과 즐거운 주행으로 당신을 만족시켜 줄 자동차라는 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럼 TV광고로는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사막의 사람들도, 도시의 사람들도, 심지어는 사진을 찍는 학생들까지 스파크에 눈길이 주는 모습이 재미있는데요,
당시 파키스탄에서 스파크의 반응은 뜨거웠다고 전해지네요 ^^

이번엔 인도의 광고로 살펴 볼까요?



스파크를 타는 남자에게 윙크를 하는 줄 알았는데, 모두가 스파크를 향해 윙크를 하는 것이었네요?
스파크의 매력적인 모습에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게 된다는 것을 재미있게 표현한 것 같네요!

이번엔 유럽 쪽의 스파크 모습을 살펴 볼까요?



애니메이션 형태의 스파크 광고입니다! 별 다른 말이 없어도 즐거움이 느껴지는 신나는 광고네요! 차에 타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지더니 이제는 신나는 클럽으로 변한 스파크의 내부! 넓게 느껴지는 스파크 내부를 재미나게 표현하였습니다~



이번엔 러시아의 스파크입니다!
스파크의 시동을 걸면 새로운 세계가 펼쳐진다는 것을 정말 영(Young)하게 나타낸 광고이지않나요?
트랙을 따라가는 스파크의 모습이 역동적으로 느껴집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가 BGM으로 나와서 더욱 호감이 가는 광고입니다!

스파크의 재밌는 광고는 여기가 끝이 아닙니다. 아래 영상 한번 보시겠어요?



위 영상은 콜롬비아에서 선보인 쉐보레 스파크의 3D Projection Mapping인데요, 스파크가 색깔이 바뀌고 변하는 모습을 환상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신기하고도 멋진 모습이지 않으신가용? 이 기술은 프로젝터를 이용하여 지정 대상에 다양한 효과를 주는 기술이라고 합니다. 이와 관련된 재미있는 영상도 많으니 한번 찾아보세요 ^^

지금까지 여러분이 몰르셨던 쉐보레 스파크의 모습을 광고로 통해 살펴보았는데, 재미있으셨나요? 세계에서 사랑받는 경차, 스파크가 좀 더 재미있는 광고로 사람들을 신나게 해 주는 모습을 기대해보면서, 저는 이만 마치겠습니다~

지금까지 엘우즈였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