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쉐보레 핑크 스파크 타투 & 스트라이프 에디션 출시!!

"쉐보레 스파크 에디션의 끝은 어디인꺄!!"

토비토커 라온제나입니다. 3월 2일 부터 판매에 들어간 스파크의 새로운 에디션 소식을 잠시 타진합니다! 에에에엥~!!

회사는 새 봄을 맞이하여 스파크 타투(Tatoo) 에디션과 스트라이프(Stripe) 에디션! 두 가지 모델을 각각 판매에 들어 간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렇게 많은 에디션의 차량을 발표한 국내 차량이 있을까 싶을 만큼 다양한 모습의 모델을 선보이고 있는 우리의 스파크 되겠습니다! F/L는 아니지만 고객분들을 다양한 니즈를 위한 작은 선물이라고 생각해 주시길!!


모델분이 눈에 먼저 들어온다면 당신은 역시 상남자!! 그럼 여성분들을 위해 핑크 스파크를 더욱 블링블링하게 만들어줄 타투 에디션과 좀 더 다양한 컬러로 선보이게 되는 스트라이프 에디션 차량에 대한 정보를 살짝 알아보도록 할까요?!!  
 


기존 스파크 핑크 모델에 깜직한 물방울(?) 모양의 타투를 더한 에디션입니다. 정면을 기준으로 왼쪽 프론트 휀다쪽과 오른쪽 리어 휀다쪽에 타투가 새겨져 있습니다. 무엇보다 대박 아이템은 국내 경차 최초의 화이트 컬러 15인치 알로이 휠!!
 
실물을 직접 보지 못했지만 휠이 정말 탐나는!! 휠과 깔맞춤으로 사이드 미러 캡도 화이트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타투 에디션은 두가지 버전으로 화이트 색상을 선택하면 핑크 타투가 들어가고 사이드 미러 캡은 핑크색으로 적용되겠습니다!!



또한 기존 모나코 핑크 구매 여성 고객들의 요청을 적극 반영하여 내부 인테리어에도 핑크 컬러를 적용하였습니다. IP쪽은 물론 수납함, 내부 도어 트림까지 핑크색을 적용하였고, 사진상엔 잘 보이진 않지만 클러스터 하우징(계기판 커버)도 핑크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놓쳐서는 안될 항목!! 핑크색 스티치로 마무리된 플로어 매트까지!! 이런 블링블링한!!


그리고! 모나코 핑크 스파크 타투 에디션과 함께 기존에 스페셜 에디션으로 판매되었던 스트라이프 데칼 차량의 컬러를 화이트, 블랙, 실버에서 8까지 외장 색깔로 확대 적용한 스트라이프(Stripe) 에디션 모델을 출시합니다!! 기존에 다른 색상의 스페셜 에디션을 원하셨던 분들을 위한 보너스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바르셀로나 레드가 심하게 당기는군요!


사진처럼 블랙과 브라운에는 실버 데칼이 화이트에는 기존처럼 블랙데칼이 그리고 나머지 색상에는 하얀색 데칼이 들어가게 됩니다. 실내는 스페셜 에디션과 동일한 블랙 컨셉으로 적용되고 근사한 15인치 블랙 알로이 휠이 역시 들어갑니다!

처음 프로젝트 단계에서는 'Speed Edition'으로 불리었는데 출시는 스트라이프 에디션으로 결정된 것 같습니다. 서킷에서 금방 나온 차량처럼 포스를 뽐내며 길거리를 누빌 스파크 스트라이프 에디션에 기대가 되지 않을 수 없겠습니다!! 

그럼 조만간 필드에서 직찍으로 상세하게 담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스파크를 습하게 사랑하는 한국지엠 톡 라온제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