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7, 8일에 1박 2일로 진행된 2009년 지엠대우 오토캠핑!! 지엠대우 톡에서 두 번의 포스트로 이미 소개해 드렸죠?
>> 사계절 행복한 '이안숲속' 오토캠핑장에서 함께한 '지엠대우 오토캠핑 2009'에 다녀왔습니다.
>> 지엠대우 오토캠핑 2009, 이안숲속 오토캠핑장에서 만난 윈스톰 그리고 다른 캠핑카!
이번 포스트에서는 2009 지엠대우 오토캠핑에 참가하신 분들의 후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지엠대우 오토캠핑의 추가 사진을 몇 장 공개해 드리고 바로 참가자분들의 후기를 보죠^^
단풍으로 물든 이안숲속 오토캠핑장의 모습입니다. 아래의 파노라마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된 파노라마 사진으로 캠핑장의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참가하신 분들의 캠핑 모습을 공개하죠,
훌륭하게 설치된 캠프 앞에서 담소와 자유로운 휴식의 시간을 가지시는 캠퍼들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2009 지엠대우 캠핑의 밤은 어떠했을까요?
맛있는 음식과 가족이 함께하여 더욱 즐거웠던 캠핑의 밤이었습니다.
자, 이제 2009 지엠대우 오토캠핑 참가자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
(현장감있는 후기 소개를 위해 포스트의 사진을 퍼왔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1. [2009.11.6-8 GM대우오토캠핑 @ 이안숲속] 그래 캠핑은 즐거운 거야.
먼저 마티즈 클래식 캠핑카로 단연 주목을 받으신 윤하마미님의 캠핑 후기를 보시죠. 테트리스 신공을 꼭 보고 싶었는데 포스트로 남겨주셨네요. 오토캠핑으로 많은 가족들과 친해지신것 같아 기분이 좋아지네요. '아!~~~~캠핑이 이런거구나..캠핑이 이래서 즐거운 거구나..' 라는 교훈주시는 윤하마미님의 후기를 꼭 살펴 보세요^^
캠핑의 아침메뉴로 멋진 어묵탕을 보여주신 세살베기 영서 아빠의 후기입니다. 안개 자욱한 이안 숲속의 모습이 정말 아름답네요^^ 그런데 결혼식을 마치시고 바로 캠핑에 오셨나 보네요. 멋지십니다. 세살베기 영서의 웃음이 정말 포토제닉감입니다.
3. 지엠대우와 함께 한.. 이안숲속 캠핑(09.11.7~11.8)
부산에서 오신 코베베님, 조개구이가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이안숲속의 곳곳을 정말 잘 즐기셨네요!! 후배분과 가족들 모두 즐거운 웃음에 토비코커도 즐거운 전염이 되는군요. 감사합니다.
4. GM대우와 함께한 오토캠핑 2009
지엠대우 오토캠핑 2009를 차근차근 친절하게 소개해주신 카앤스페이스님. 캠핑이 즐거우셨나요? 담아주신 사진으로 그 날의 기억이 다시 생생하게 떠오르네요^^
5. 윈스톰과 함께 떠난 오토캠핑
주말 도심을 떠나 이안숲속으로 윈스톰을 몰고 오신 카앤드라이빙님.
캠핑카로서 윈스톰에 매력을 충분히 느끼셨나요? 캄보디아 조심 다녀오시고 또 즐거운 이야기 들려주세요^^
6. 가을속으로 떠나는 오토캠핑이야기_GMDAT 오토캠핑 2009
가볍게 이안숲속으로 가을여행을 오신 모터리뷰님, 가족과 캠프를 지켜보시며 쥬니어를 꿈꾸셨군요^^
컴퓨터와 TV도 없는 자연이 있는 공간에서의 하룻밤, 가을이 가기 전에 즐거운 추억이 되셨길 바랍니다.
7. 9th_충남공주 이안숲속
브이님, 캠핑을 정말 일기처럼 캠핑의 감성을 기록해 주셨습니다. 사이트 구축에 시간을 많이 뺏기셨군요.
사진을 한장도 안찍고 쓰신 캠핑 후기 나름 이색적이네요. 텍스트로 일목요연하게 정리해주신 캠핑후기 잘 읽었습니다.
이상 6분의 참가자 분들의 후기를 살펴보았습니다. 이외에도 후기를 작성하신 분들...아낌없이 트랙백으로 연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시에는 비가와서 철수할 때 조금 고생하였지만 시간이 지나 생각해 보니 그것 또한 자연이 주신 즐거운 추억 선물이 아닐까 하네요.
이상, 2009 지엠대우 오토캠핑 후기를 살펴본 지엠대우 톡의 토비토커 어잌쿠야 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지엠대우 오토캠핑에 정말 많이 고생해주신 토비토커 막시무스님의 테트리스 쌓으시는 뒷태를 공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