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캡티바

I'm real! 캡티바! 재미있는 광고로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엘우즈입니다~ 오늘은 'I'm real!' 캡티바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캡티바의 본질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캡티바의 본질은 바로, '거침없는 드라이빙!'이랍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캡티바의 광고에서 나온 말~!
기억하시나요? '세상 모든 길이 직선으로만 이루어져 있다면, 나는 태어나지도 않았다!' 이처럼 'I'm real!' 캡티바의 또 다른 매력을 재미있는 광고로 한 번 살펴 보실까요?  고우고우!

캡티바 광고컷



거침없는 드라이빙! 이것이 캡티바의 본질이다!

먼저 살펴보실 광고는 SUV인 캡티바의 거침없는 드라이빙을 보여주는 광고입니다. 첫 번째부터 보실까요?



평화롭고 귀품있는 오후의 정원, 중세 시대의 사람들이 한가롭게 파티를 즐기고 있는데, 갑자기 하늘에서 캡티바가 뚝! 하고 떨어집니다! 사람들은 혼란에 빠지는데, 갑자기 캡티바가 하늘로 떠오르네요? 아~ 알고보니 남자아이와 여자아이가 노는 모습을 보여준 것이였군요? 유럽에서 방영된 이 광고는 캡티바의 거침없고 역동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이렇게 말합니다. 'Get Real!'



아찔한 건물 옥상, 캡티바가 건물과 건물 사이를 아찔하게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다리가 후들후들 해 지는데요, 건물과 건물 사이를 점프까지 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그런데 한 남자가 캡티바에서 나온 후 가족들이 함께 나오는데요? 아! 'Choose Your Turf!' 캡티바의 매력을 한 껏 보여주는 광고네요!

차가운 도시남자 캡티바, 하지만 내 여자와 가족에겐 따뜻하겠지...

이렇게 거칠고 남성적인 모습을 보여준 쉐보레 캡티바! 하지만 캡티바에게도 따듯한 매력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한 남자가 해변에 캡티바를 세우고 모래사장에 무언가를 그리고 있네요. 그 모습은 연인의 모습을 그려낸 것이였네요~ 정말 로맨틱한 음악과 함께 캡티바의 따듯한 매력이 느껴지는데요, 바로 '당신의 시간을 위해 만들어진 쉐보레 캡티바' 라고 말하면서 여자의 목도리까지 표현해 내는 모습이 너무 매력적이지 않나요? ^^




비가 옵니다. 그리고 아이들은 피크닉을 가지 못할까봐 아쉬워하네요. 하지만 캡티바를 타고 가는 길에 어느새 비는 그치고 오후의 따듯한 햇살이 비치고 있네요. 이러한 모습을 따듯한 음악과 영상으로 가족의 모습으로 표현하고 있는 광고네요. '당신의 추억을 위해, 캡티바' 라는 말이 정말 가족을 위한 따듯한 마음이 전해집니다.


이처럼 캡티바에는 거침없는 드라이빙과 같은 남성적인 매력뿐만 아니라 따듯한 감성까지 가지고 있네요. 그 이중적인 매력때문일까요, 캡티바가 오늘은 더욱 더 매력적으로 보이네요~ ^^
지금까지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