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동호회 카페들을 소개합니다.


상상력 자동차가 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좀 더 날쌘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으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그런만큼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사랑하시는 분들이 모인 동호회 카페도 많았어요. 그 동호회들을 쭉~ 돌아봤습니다. 참 다양한 이야기들이 오고 가고 있었어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동호회 카페들을 소개합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M300club-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M300club-


메인화면부터 역동성이 느껴지네요. 2009년 3월, 네이버 카페에 개설된 이래로 지금까지 1만명이 가입한 가장 규모가 큰 카페입니다. 거의 모든 폴더에 항상 새글이 올라올 정도로 굉장히 활성화 되고 있어요. 특히 많은 분들이 시승기와 지역별로 정기적인 모임을 갖고 있어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많은 정보를 주고 받을 수 있을 거에요.
현재 1만명 돌파를 기념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스티커를 제작하여 배포하고 있어요. 그래서 그 스티커를 차량에 붙이고 사진을 찍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쉐보레 그릴세트를 상품으로 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여러분도 한번 신청해 보세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M300club- 카페 바로가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동호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동호회


다음 카페에서 회원수가 가장 많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카페라서 그런지 공동구매와 여러 질의문답의 Q&A가 실시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구입하시는 분들에게 견적을 미리 내주는 폴더도 있어 차량을 구입하실 때 도움이 많이 될 거에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동호회 카페 바로가기


클럽비트(CLUBBEAT)

클럽비트(CLUBBEAT)


클럽비트는 가장 실용적인 정보가 많은 동호회 사이트로 상시공동구매, 아나바나 등의 클럽마켓과 정비, 튜닝 등 여러 기능별 질문과 답변 폴더도 있어요. 하루 방문객 수만도 1000명이 넘는 대형 클럽이니만큼 많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을 거에요. 특히 차의 구석구석을 회원들이 직접 올린 걸 보니 꼭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새로운 모습을 보는 것 같았어요.

>>클럽비트(CLUBBEAT) 바로가기


CLUB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CLUB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이 클럽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특이한 점은 여성회원전용과 벼룩시장 게시판이 마련돼 있다는 거! 여성분들과 차량 구입에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정보라고 생각해요. 그 밖에 차량 구입문의와 이 사이트의 협력업체 및 공동 구매도 이루어지고 있어요.

>>CLUB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바로가기


Club MC

Club MC


CLUB MC도 위에 그림처럼 이들만의 카페 로고가 박힌 스티커를 제작할 정도로 활발한 카페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더라고요. 로고가 참 예쁜 것 같지 않나요? 저도 하나 갖고 싶은 마음이... 또 다른 것은 이 곳 회원들이 자신만의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튜닝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사진을 카페에 올려 놓아 저의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Club MC 카페 바로가기


마크리(MACRI)

마크리(MACRI)


마크리는 정말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사랑하는 사람들만 모인 클럽이라서 소수정예로 받고 있다고 해요. 마크리는 미니홈피와 관련된 회사의 카페라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촬영해 올린 사진들이 많이 있어요. 또 정말 말 그대로 수시로 친목을 다지는 시간이 있어 커뮤니티가 잘 형성되고 있는 편인것 같아요. 벙개 게시판에 가셔서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모임 체크해 보세요!

>>마크리(MACRI) 클럽 바로가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디자인처럼 동호회 별로 독창적인 주제들을 가지고 서로 교류하는 모습이 보기가 좋았어요. 특히 잘 모르는 여성 운전자들이나 차량 구입을 어려워하시는 분들 위해 마련한 공동구매, 벼룩시장, 여성회원전용 등과 같은 폴더를 마련 한 것도 참 세심한 부분이었고요.
이상 6가지 동호회 외에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 관한 카페나 클럽을 소개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댓글을 달아주세요.
함께 공유해요!

이상, 지엠대우톡 토비토커 까칠한새라였습니다.


지엠대우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