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로거 다파라입니다.
삼성동 코엑스몰 옆에는 늦은 밤까지 운영하는 쉐보레 영업소가 있습니다. 야근을 빡시게 한 후에도 원하는 차를 마음 편히 구경할 수도 있고, 상담도 받을 수 있고, 계약도 할 수 있죠.
말도 안되~~~ 아니 아니. 됩니다! 됩니다!
바로 삼성동 영업소입니다. 야간에만 시간을 낼 수 있는 분들을 위해 밤 12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늦은 시간 차를 보고 싶고 상담을 하고 싶으면, 삼성대리점의 '탁 과장'을 찾으면 됩니다.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 층에서는 카마로, 아베오, 캡티바, 올란도 그리고 스파크가 전시되어 있고, 3층에서는 말리부, 크루즈, 스파크, 알페온이 있습니다.
보통 가장 인기있는 차량의 색이 전시가 되지만, 좀 더 다양한 실차의 색을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위와 같은 차량 색상 보드판(?) 있습니다.
한국지엠의 숨은 에이스 크루즈 해치백이 전시되고 있으며, 블랙 유광휠을 장착한 블랙에디션입니다.
스파크 스트라이프도 있습니다. 파란색 스파크 정말 이쁜 것 같습니다. 좀 있으면, 도로에서 자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스파크 스트라이트 에디션을 출시했기 때문이죠. 요즘 CF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제가 사진 찍을 날은 토요일인데, 2층과 3층 상담실은 모두 바뻤습니다. 덕분에 저는 조용히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한국지엠 쉐보레 삼성동 영업소는 모두 3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럼 1층? 1층? 바로 커피숍입니다.
쉐보레 차량의 역사를 안락한 공간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커피숍은 24시간 운영됩니다. 삼성동에서 24시간 운영하는 유일한 커피숍이라고 사장님이 알려주었습니다. 놀랍죠?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열리고 있는 쉐보레 런칭기념. 러브모어 페스티벌도 잠시 들였습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있었습니다. 이 넘의 쉐보레 인기는 너무 좋아요~!
푸짐한 선물을 받을려면 쉐보레 퀘스트 카드를 내야 합니다. 문제는 쉽습니다. 응모하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다. 직원인 제가 받는 것보다는 당연히 일반인이 받는게 좋기 때문이죠. ^^. 제가 확률 높여드린 겁니다.
최근에 론치한 크루즈 블랙휠 에디션이 정말 이쁜 것 같습니다. 간지 작살이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러브모어 페스티벌에서 상당히 인기가 좋았던 스파크 스트라이프 입니다. 경차를 뛰어 넘는 안전성과 주행성능으로 경차의 모범 답안이라고 할 수 잇는 스파크 입니다. 게다가 스파크는 참 튼튼합니다. 경차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튼튼하죠. 경차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고 관련 자료를 찾아보셨다면... 답은 당연히 스파크죠. 절대 스파크 깔떼기가 아닙니다.
18일까지 러브 모어 페스티벌이 삼성동 밀레니엄 광장에서 운영됩니다. 전 응모하지 않았으니, 좀 더 높은 확률로 여러분은 당첨될 수 있습니다.
이상, 한국지엠 블로거 다파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