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여행의 설레임을 더욱 UP! 시키는 Tip! 올란도 Wow TAXI 이벤트!


안녕하세요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입니다: )
여행은 그곳이 어디든 간에 마냥~ 즐겁고, 설레죠? 더구나 목적지가 해외라면? Wow!!! 탄성이 절로 나오겠지요? 
그러나 이런 여행의 기쁨과 설렘을 급 Down!!! 시켜버리는 것들이 있답니다. 바로, 바리바리 싸놓은 짐들이지요!
이것저것 꼭 필요할 것 같아 챙겨둔 물건들이 왜 그리도 많은건지... 이 많은 짐들, 콜벤정도는 돼야 감당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콜벤 요금은 턱없이 비싸고..도대체 어떻게 이 짐들을 가져가야할까요?

여행의 설렘을 더욱 UP! 시켜줄 수 있는 올란도 Wow TAXI!라면 이런 고민이 말끔히 해소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행의 설레임을 더욱 UP! 시키는 Tip! 올란도 Wow TAXI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두근두근! 콩닥콩닥! 설렘으로 가득한 여러분의 공항으로 가는 길을 올란도 Wow TAXI!가 함께 해드리겠습니다 : )
지금 쉐보레코리아 페이스북을 방문하시면 올란도 Wow TAXI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올란도 Wow TAXI 이벤트! 어떻게 참여하냐구요? 이벤트 참여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저를 따라 퐐로미~~!!




복권에 당첨되려면, 제일 먼저 해야하는 일! 바로 복권을 사는 일이겠지요? 올란도 Wow TAXI 이벤트!도 마찬가지랍니다. 
우선 한국지엠 페이스북을 방문해주시고, 올란도 Wow TAXI 이벤트 탭을 클릭해주세요~
더불어 좋아요!를 눌러주시는 센쓰!






그다음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로그인 창이 뜨는데요.
이벤트에 참여하시기 위해서는 본인의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해주신 후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허가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다음으로 아래와 같이 예약창이 뜨면, 본인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 올란도 택시를 이용하실 예약일자, 예약시간, 출발지 등을 정확하게 입력해주셔야 하는데요.




자, 이렇게 신상정보만 입력하면 누구나 올란도 택시를 이용할 수 있느냐? 아닙니다! 여러분이 남겨주신 사연을 꼼꼼히 검토한 후 당첨되신 분들께만 올란도 Wow TAXI를 이용하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되는데요. 올란도 Wow TAXI가 꼬옥 필요하신 이유를 적어주신다면 당첨 확률은 더더욱 높아지겠죠? 


마지막으로 예약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여러분의 소중한 사연을 담은 예약신청서가 접수된답니다! 당첨되신 분들께는 SMS, EDM 등을 통해 개별로 사전에 연락을 드리며, 당첨 시 예약신청서에 기입해주신 예약일자, 시간과 출발지에 맞춰 올란도 택시가 모시러 가게 된답니다.    



올란도 Wow TAXI 이벤트!는 3월 13일부터 5월 13일까지 두 달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매주 금요일마다 당첨자를 발표하며, 3월 24일부터 매주 주말(토,일)에 운영된답니다.

또한 올란도 택시의 운영시간은 AM 8:00 ~ PM 8:00까지이며, 출발지에서 인천국제공항까지 무료로 올란도 택시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올란도 Wow TAXI를 이용하신 후 인증샷과 간단한 이용 소감을 남겨주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50분께 영화예매권을 선물로 드린답니다. 

올란도 Wow TAXI 후기 이벤트는 올란도 Wow TAXI 운영일인 3월 24일 이후부터 5월 25일까지 참여 가능하시다는 점!
절대 잊으시면 아니~ 아니~ 아니되오! 따스한 봄기운을 타고~ 두근 두근 가슴 설레는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여행의 설레임을 더욱 UP! 시키는 Tip! 올란도 Wow TAXI 이벤트!를 통해 즐겁고 안전한 여행의 추억을 만드시길 바라며,   

이상 한국지엠 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